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실용적인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 정원 잔디 조경 조명 야외 파티오 통로 장식 만족도 보장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8 23:06

본문

상품 설명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야간 풍경을 밝혀주세요!

자연의 경이로움을 집으로 가져오세요!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 태양광으로 구동: 주전원이 필요 없어 설치와 유지가 간편합니다. 태양에 노출되면 충전되고,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밝아집니다.
* 불꽃놀이 효과: 수많은 작은 LED가 깜박이며 멋진 불꽃놀이 효과를 만듭니다.
* 유연한 디자인: 구불구불한 디자인으로 나무, 대나무, 담쟁이 등 다양한 표면에 쉽게 감쌀 수 있습니다.

야외 파티, 정원 모임, 통로 조명 등에 완벽합니다. 이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로 야간 풍경을 밝히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지구본 민들레 램프: 독특한 홈 데코 아이템

당신의 집에 지구본의 신비를 더하세요! 지구본 민들레 램프는 세련되고 교육적인 홈 데코 아이템입니다.

* 독특한 지구본 디자인: 지구본 모양으로 설계되어 지리학적 지식을 넓히고 탐험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 부드러운 조명: LED 조명은 부드럽고 따뜻한 조명을 제공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다목적 사용: 침실, 거실, 연구실 등 다양한 장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구본 탐험가나 지리학 애호가에게도 멋진 선물이 될 것입니다.

지구본 민들레 램프로 지리학적 지식을 높이면서 집에 독특한 터치를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는 야외 공간을 마법의 세계로 변모시켜 주는 눈부신 조명입니다. 섬세한 지구본 모양의 구체가 결합된 우아한 스트링 라이트로 구성되어 있어, 밤하늘에 떠오르는 불꽃놀이를 연상시킵니다. 지구본 구체는 투명하고 화려한 색상으로 빛나며, 각 구체에서 퍼져 나오는 섬세한 빛이 마치 수천 개의 타오르는 불꽃처럼 보입니다.

민들레 모양의 램프는 지구본 구체 아래에 매달려 있으며, 이 또한 야외 공간에 따뜻함과 쾌적함을 더합니다. 민들레의 솜털 같은 꽃봉오리는 부드러운 백색광으로 빛나며, 주변 환경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는 지구본 구체와 민들레 램프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유연한 와이어로 만들어져 있으며, 원하는 모양이나 크기로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링 라이트는 태양광 패널로 작동하여 야간에 자동으로 켜지고 새벽에 꺼집니다. 이는 편리함을 제공하며 전기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는 정원, 파티오, 통로 등 야외 공간을 장식하기에 완벽한 조명입니다. 반짝이는 불꽃놀이와 따뜻한 민들레 빛으로 낭만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야외 행사나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펙

* 이름: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
* 종류: 스트링 라이트
* 소재: 플라스틱, 유리
* 길이: 10m (지구본 구체 10개, 민들레 램프 10개)
* 구체 크기: 직경 8cm
* 민들레 직경: 12cm
* 밝기: 30lm x 20개
* 색상: 지구본 - 투명, 민들레 - 백색광
* 작동: 태양광 패널
* 작동 시간: 6-8시간
* 방수 등급: IP44
* 적용 장소: 정원, 파티오, 통로, 야외 공간
* 특징:
* 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지구본 구체
*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민들레 램프
* 유연한 와이어로 원하는 모양 구성 가능
* 태양광 패널로 작동하여 편리함과 비용 절약
* 야외 공간 장식에 이상적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다른 고객의 리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는 무선으로 작동하나요?
A. 예, 태양광 패널로 충전되므로 전선이나 전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Q. 램프의 지구본 모양은 절실한가요?
A. 예, 지구본 모양은 유리 램프シェ이드 내부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 정원에 사용하기에 안전한가요?
A. 예, 야외 사용에 적합한 방수 IP44 등급으로 설계되었습니다.

Q. 램프는 어떤 종류의 조명을 내나요?
A. 따뜻한 흰빛 LED 조명을 내며, 가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Q. 램프의 작동 시간은 얼마인가요?
A. 충전 상태에 따라 최대 8시간 동안 작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 정원 잔디 조경 조명 야외 파티오 통로 장식 구매 시 확인 항목:

* 태양 전지판 효율: 태양 전지판의 변환 효율이 높을수록 낮에는 더 많은 전기를 저장하고 밤에는 더 오래 점등될 수 있습니다.
* LED 수량 및 색상: LED 수량이 많을수록 더 밝은 조명이 나오고,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으면 원하는 분위기와 어울리는 조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조명 모드: 깜박임, 페이드인/ fadeout, 순차 점등 등 다양한 조명 모드가 있으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방수 등급: 야외에 설치할 경우 방수 등급이 높을수록 비나 눈에 젖어도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 플렉서빌리티: 라이트 문자열이 유연하면 원하는 모양으로 굽힐 수 있어 다양한 장식 옵션이 제공됩니다.
* 설치 용이성: 조립과 설치가 쉬운 라이트를 선택하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지구본 또는 민들레 모양: 원하는 분위기와 맞는 미적 디자인을 선택하십시오.
* 크기 및 길이: 필요한 영역을 커버하는 데 충분한 크기와 길이의 라이트를 선택하십시오.
* 보증: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에 대한 보증을 확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 정원 잔디 조경 조명 야외 파티오 통로 장식 35,300

개별 주소 지정 가능 LED 픽셀 스마트 칩 IC 내장 RGB RGGWW DC5V WS2812B SMD5050 50 ~ 1000 개 97,700

LED 체리 볼 패어리 라이트 화환 스트링 라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웨딩 홈 룸 실내 장식 따뜻한 화이트 31,000

LED E27 RGB 램프 스포트 라이트 전구 AC 85265V Bombillas 15W 10W 4W IR 원격 제어 Led 전구스마트 RGBW 홈 장식 9,000

CHAI LED 태양 시뮬레이션 장미 꽃 빛, 홈 장식 조명 정원 잔디 램프 방수 풍경 빛 37,830

개별 주소 지정 가능 LED 픽셀 스마트 칩 IC 내장 RGB RGGWW DC5V WS2812B SMD5050 50 ~ 1000 개 16,000

실외 방수 솔라광 벽 램프, 스카우트 설치 에너지 Led 조명 14,700

E27 E14 LED 옥수수 전구 24 36 48 56 69 72 LEDs SMD 5730 220V 램프 샹들리에 촛불 조명 13,120

태양광 불꽃놀이 스트링 라이트 지구본 민들레 램프 정원 잔디 조경 조명 야외 파티오 통로 장식 16,500

개별 주소 지정 가능 LED 픽셀 스마트 칩 IC 내장 RGB RGGWW DC5V WS2812B SMD5050 50 ~ 1000 개 35,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