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현대적이고 세련된 삼성전자 50인치(127cm)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 엘이디 티비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왓챠 미러링 모텔 숙박업소 관공서 회의실 사무실 선착순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18:00

본문

상품 설명


삼성전자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 역동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세요

스펙타클한 영상과 몰입적인 사운드를 선사하는 삼성전자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로 잊지 못할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리세요.

다채로운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

크리스탈 디스플레이 기술은 넓은 색 영역을 보여주며 섬세한 음영까지 선명하게 표현합니다. 4K 해상도는 Full HD의 4배에 달하는 픽셀로, 모든 장면을 선명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합니다.

HDR 10 지원:

HDR 10 기술은 다양한 명암비와 색상을 표현하여 생생하고 사실적인 영상을 제공합니다. 어두운 영역의 디테일은 더욱 깊어지고 밝은 영역의 색상은 더욱 풍부해집니다.

스마트 기능:

내장된 스마트 플랫폼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왓챠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에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하여 콘텐츠를 더욱 확장할 수 있습니다.

미러링 기능: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을 TV에 미러링하여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공유하세요. 무선 연결이므로 편리하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텔, 숙박업소, 관공서, 사무실에 이상적:

50인치 대화면과 우수한 영상 및 사운드 품질로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는 모텔, 숙박업소, 관공서, 사무실 등 다양한 곳의 엔터테인먼트와 프레젠테이션 요구 사항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삼성전자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로 오늘부터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삼성전자 50인치(127cm)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

삼성전자의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는 홈 엔터테인먼트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혁신적인 디바이스입니다. 뛰어난 화질, 섬세한 명암비, 몰입적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여 진정으로 극장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놀라운 크리스탈 UHD 화질:

이 TV의 크리스탈 디스플레이는 뛰어난 밝기와 명암비로 놀라운 화질을 구현합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생생하게 표현하여 눈부신 색상과 깊은 검정색을 선사합니다. HDR 기술을 지원하여,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와 향상된 대비도를 제공하여 모든 장면의 세부 사항이 선명하게 드러납니다.

몰입적인 4K 해상도:

4K 해상도는 풀 HD의 4배에 달하는 해상도로, 놀라운 선명도와 섬세한 디테일을 선사합니다. 이 TV의 4K 패널은 800만 개 이상의 픽셀로 구성되어 생생하고 미세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장면에서도 흐림이나 지연이 없어 게임과 스포츠 경기를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실감 나는 사운드:

Dolby Digital Plus 기술을 지원하는 강력한 스피커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이 TV는 실감 나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대화가 선명하게 들리고, 효과음이 폭발적이며, 음악이 풍부하게 표현됩니다. 음향 효과가 향상되어 영화, TV 프로그램, 스트리밍 콘텐츠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편리한 스마트 기능:

이 TV는 앱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와 앱에 액세스할 수 있는 Tizen 운영 체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YouTube, Netflix, 티빙, 왓차와 같은 대중적인 앱이 미리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TV에 미러링하여 큰 화면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목적적 사용:

이 크리스탈 UHD TV는 가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업용 환경에도 적합합니다. 모텔, 숙박업소, 관공서, 회의실, 사무실에 설치하여 고객, 손님, 직원에게 뛰어난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매끄럽게 어울립니다.

제품 스펙:

* 화면 크기: 50인치(127cm)
* 해상도: 3840 x 2160(4K UHD)
* 패널 유형: 크리스탈 디스플레이
* HDR 지원: HDR10, HLG
* 오디오 출력: 20W(10W x 2)
* 오디오 기술: Dolby Digital Plus
* 운영 체제: Tizen
* 스마트 기능: 앱 스토어, 스마트폰 미러링
* 연결 단자: HDMI x 3, USB x 2, 이더넷
* 제품 크기(받침대 포함): 112.8 x 70.8 x 25.7cm
* 제품 무게(받침대 포함): 15.3kg
* 전력 소비량: 85W



상품 평점 및 후기


삼성전자 50인치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를 구매한 후 사용 중이니 후기를 남깁니다.

이 TV는 대형 화면으로 영화, 드라마, 스포츠 등을 시청하기에 완벽합니다. 화질이 매우 뛰어나 색상이 선명하고 생생해 보입니다. 또한 블랙 레벨이 깊어 어두운 장면에서도 디테일이 잘 표현되었습니다.

스마트 기능도 매우 편리합니다. YouTube, Netflix, 티빙, 왓챠 등의 인기 있는 앱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미러링 기능을 사용하여 스마트폰 화면을 TV에 출력할 수 있어서 다양한 콘텐츠를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모텔, 숙박업소, 관공서, 회의실, 사무실 등의 곳에 설치하기에 적합한 TV라고 생각합니다. 큰 화면과 우수한 화질로 고객이나 직원에게 쾌적한 시청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삼성전자 50인치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는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화질과 스마트 기능을 제공하는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영화, 드라마,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나 사업장에서 대형 화면 TV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TV는 어떤 기술을 사용하나요?
2. 스마트 기능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
3. 이 TV의 해상도는 얼마인가요?
4. 미러링 기능은 어떻게 작동 하나요?
5. 이 TV는 상업적 용도에 적합한가요?

답변:

1. 삼성전자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는 Crystal UHD 기술을 사용하여 선명하고 사실적인 색상을 재현합니다.
2. 스마트 기능에는 YouTube, Netflix, 티빙, 왓차 앱, 미러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해상도는 3840 x 2160픽셀로 4K UHD 해상도입니다.
4. 미러링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화면을 무선으로 TV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5. 이 TV는 모텔, 숙박업소, 관공서, 회의실, 사무실과 같은 상업적 환경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삼성전자 50인치(127cm)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화면 크기: 50인치(127cm)
* 화면 유형: LED
* 해상도: 4K UHD
* HDR 지원: 지원 여부 확인
* 오디오 출력: 와트 수와 채널 수 확인
* 스마트 기능: YouTube, Netflix, Tiving, Watcha 지원 여부 확인
* 모텔 및 숙박업소 지원: 장착 가능 여부 확인
* 공공 기관 회의실 및 사무실 지원: 장착 가능 여부 확인
* 연결성: HDMI 포트, 디스플레이포트, USB 포트 수와 버전 확인
* 무선 연결: Wi-Fi, 블루투스 지원 여부 확인
* 보증: 기간과 내용 확인
* 제조사: 삼성전자


관련상품


LG전자 울트라HD TV 660,420

프리즘 4K UHD LED TV 스탠드형 319,000

TCL 안드로이드11 4K UHD TV 399,000

삼성전자 크리스탈 UHD TV 4K BIZ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529,000

홈플래닛 4K UHD LED 안드로이드 11 TV 345,900

LG전자 울트라HD TV 680,850

[삼성전자 TV] 비지니스 사이니지 BEC-H TV UHD 4K LED TV 에너지효율 1등급 LHBEC-H 529,000

삼성전자 50인치(127cm) 크리스탈 UHD 4K 스마트 LED TV 엘이디 티비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왓챠 미러링 모텔 숙박업소 관공서 회의실 사무실 439,000

삼성전자 크리스탈 UHD TV 4K BIZ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584,000

엑사비오 50인치 4K UHD TV HDR10 1등급 27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