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트렌디하고 독특한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 눈길 사로잡아요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9 05:42

본문

상품 설명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 추운 겨울에 따뜻함과 편의를 더하는 필수품

추운 겨울 날씨에 따뜻함과 편의를 추구하신다면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가 바로 그 대답입니다.

이상적인 따뜻함

더블 핸디 손난로는 양손을 동시에 따뜻하게 해줍니다. 2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따뜻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런타임

대용량 5,000mAh 배터리 덕분에 최대 8시간 동안 손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부족해지면 휴대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다른 기기를 충전하기 위해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휴대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가방이나 주머니에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끈이 있어 손목에 걸거나 목에 두르실 수 있습니다.

안전성과 편의성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는 과열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활동, 야외 이벤트, 또는 simply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싶을 때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오늘 바로 손에 넣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 상세 특징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겨울철 추위에 따뜻함을 선사하는 필수품입니다. 뛰어난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찬 마음과 손을 빠르게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더블 핸디 디자인: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그 독특한 더블 핸디 디자인입니다. 두 개의 손잡이가 있어 양손으로 잡을 수 있어 균형이 잘 맞고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 덕분에 오랫동안 잡고 있어도 피로가 덜합니다.

빠른 가열: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즉각적인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고성능 발열체가 내장되어 있으며, 단 몇 초 만에 손을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온도 조절 기능으로 개인적인 선호도에 맞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배터리:

이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대용량 5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최대 8시간까지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야외 활동이나 장시간의 추운 환경에서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보조배터리 기능도 갖추고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기타 USB 기기를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A 출력으로 안정적으로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하고 휴대성: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컴팩트하고 가볍게 설계되어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가방이나 주머니에 쉽게 넣을 수 있어 어디든 따뜻함과 전원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스펙:

* 제품명: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
* 크기: 131 x 53 x 81mm
* 무게: 240g
* 발열체: 세라믹 발열체
* 온도 설정: 3단계 (42°C, 52°C, 62°C)
* 배터리 용량: 5200mAh
* 충전 시간: 약 4시간
* 출력: DC 5V/1A
* 색상: 블랙



상품 평점 및 후기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 사용후기

평점: 4.5 (301개 리뷰 기준)

저는 얼굴과 손이 너무 추워서 겨울철을 힘들게 보내왔습니다. 그때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를 알게 되었고, 사용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첫인상은 예상보다 작아서 휴대하기가 편리했습니다. 원형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버튼을 누르자 손가락이 빠르게 따뜻해졌습니다. 2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더워지면 낮은 온도로 바꿀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 기능도 괜찮습니다. 내 스마트폰을 두 번까지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핸드워머를 충전하는 데는 약 3시간이 걸렸습니다.

전반적으로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는 저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손과 얼굴을 따뜻하게 해주었고, 스마트폰에 전력을 공급해주었습니다. 추운 겨울철에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HOT3 보조배터리는 어떤 기기에 사용할 수 있나요?
- 답변: USB type-C 포트가 있는 모든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배터리 용량은 얼마인가요?
- 답변: 5000mAh로, 휴대폰을 약 1.5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손난로 기능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 답변: 손난로 버튼을 누르면 핸드 그립이 최대 50도까지 따뜻해집니다.

4. 보조배터리 충전 시간은 얼마인가요?
- 답변: 약 3시간이 걸립니다.

5. 손난로를 사용하면 배터리 수명이 줄어들까요?
- 답변: 예, 손난로를 사용하면 배터리 수명이 약 30%까지 줄어듭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 구매 시 확인 사항:

* 용량: 손난로와 보조배터리 용량을 확인하여 사용 시간이나 충전 횟수를 예상하세요.
* 발열 온도: 원하는 온도 범위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 보호 기능: 과충전, 과방전, 과열 보호 기능 등 안전 기능을 확인하세요.
* 충전 시간: 충전에 필요한 시간을 확인하세요.
* 호환성: 장치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크기와 무게: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크기와 무게를 확인하세요.
* 제조사 정보: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의 제품인지 확인하세요.
* 보증 기간: 제품 보증 기간을 확인하여 장기적인 내구성을 보장하세요.
* 사용자 리뷰: 다른 사용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실제 성능과 만족도를 평가하세요.


관련상품


세빛아이엔티 더블 핸디 손난로 보조배터리 HOT3 19,800

티엘팩토리 충전식 손난로 12,800

단미 구름 USB 충전식 양면 대용량 보조배터리 손난로 20,900

로이체 HW-03 손난로 보조배터리 2023.ver C타입 양면발열 충전식 휴대용 충전기 9,900

티엘팩토리 충전식 손난로 12,800

액센 손난로 7,500

소하임 극세사 발열 주머니 핸드워머 15,500

티엘팩토리 충전식 손난로 12,800

로이체 Ah-HOT HW-03양면발열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16,900

USB 충전식 보조배터리 사무실 /야외 휴대용 휴대용 손난로 충전식손난로 손난로보조배터리 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