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럭셔리한 원더글라스 에어 가드 투명 아크릴 애플펜슬 충전 수납형 아이패드 케이스 가성비 최고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8 20:09

본문



상품 상세 특징


원더글라스 에어 가드 투명 아크릴 애플펜슬 충전 수납형 아이패드 케이스

특징:

* 투명 아크릴: 투명한 아크릴 소재는 아이패드의 우아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도 차단 없이 충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애플펜슬 충전 및 수납: 케이스 측면에 통합된 펜 슬롯이 있어 애플펜슬을 쉽게 충전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직립형 및 횡대형 지원: 다중 각도 킥스탠드를 통해 아이패드를 영화 감상, 입력 또는 비디오 통화에 최적의 각도로 지지할 수 있습니다.
* 충격 흡수: 튼튼한 TPU バン퍼가 충격과 낙상으로부터 아이패드를 보호합니다.
* 스크래치 방지: 내구성 있는 아크릴 소재가 스크래치와 마모로부터 애플펜슬과 아이패드를 보호합니다.
* 정밀 컷아웃: 충전 포트, 카메라, 스피커가 있는 정밀 컷아웃은 케이스를 씌워도 모든 기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펙:

* 호환 기기: 아이패드 에어 (모든 모델)
* 소재: 아크릴, TPU バン퍼
* 색상: 투명
* 크기: 아이패드 에어의 크기에 맞춤
* 무게: 200g
* 패키지 내용: 1개의 원더글라스 에어 가드 아이패드 케이스



상품 평점 및 후기


원더글라스 에어 가드 투명 아크릴 애플 펜슬 충전 수납형 아이패드 케이스는 훌륭한 케이스입니다. 162개의 긍정적인 리뷰와 평균 4.5점의 평점이 이를 입증합니다.

이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뛰어난 보호 기능입니다. 아크릴 소재로 제작되어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케이스의 가장자리는 돌출되어 있어 화면과 애플 펜슬을 충격이나 흠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이 케이스는 편리한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애플 펜실 충전 수납 기능을 갖추고 있어 펜실을 케이스 안에 수납하고 무선 충전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는 스마트 커버와 호환되는 자석이 있어 아이패드의 절전 모드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세련됩니다. 투명한 아크릴 소재를 사용하여 아이패드의 고유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케이스는 가볍고 슬림하여 휴대하기 쉽습니다.

전반적으로 원더글라스 에어 가드 투명 아크릴 애플 펜슬 충전 수납형 아이패드 케이스는 아이패드를 보호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고도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케이스는 어떤 아이패드 모델과 호환되나요?
답변: 이 케이스는 모든 세대 아이패드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2. 케이스는 Apple Pencil을 무선으로 충전해주나요?
답변: 예, 이 케이스는 내장형 무선 충전 패드를 갖추고 있어 Apple Pencil을 케이스에 넣은 상태에서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케이스의 투명한 뒷면은 내구성이 있나요?
답변: 예, 뒷면은 고강도 투명 아크릴로 제작되어 충격과 긁힘에 강합니다.

4. 케이스는 삼각대나 화면 보호 필름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예, 케이스에는 삼각대 마운트와 화면 보호 필름 사용을 위한 컷아웃이 있습니다.

5. 케이스의 내부에는 얼마나 많은 물건을 넣을 수 있나요?
답변: 케이스에는 Apple Pencil, 충전 케이블, 기타 소량의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관련상품


신지모루 마그네틱 폴리오 펜슬 커버 태블릿PC 케이스 26,900

아이몰 슬림핏 범퍼 클리어 태블릿PC 케이스 7,900

바우아토 아이패드 360도 멀티 거치 애플펜슬 수납 마그네틱 폴리오 투명 케이스, 라벤더퍼플 23,800

원더글라스 클리어 에어 쉴드 애플펜슬 수납 케이스, 라이트 그레이 16,900

신지모루 클리어 애플펜슬 수납 태블릿PC 케이스 20,150

원더글라스 에어 가드 투명 아크릴 애플펜슬 충전 수납형 아이패드 케이스, 블랙 20,900

신지모루 스마트커버 펜슬 수납 태블릿 케이스 16,150

모란카노 애플펜슬 수납 반투명 태블릿PC 케이스 + 스티커, 핑크샌드 18,300

라이노핏 클리어 쉴드 버클 탈착형 태블릿 케이스 27,050

SwitchEasy CoverBuddy 케이스, 블랙 45,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