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 어때?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8 19:0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믿을 수 없을 만큼 편리한 신상품을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입니다!

이 필름 세트는 태블릿을 보호하고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켜줍니다. 그 뛰어난 특징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저반사: 태양광이나 실내 조명 아래에서 눈부심을 최소화하여 눈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 지문방지: 잔류 지문이 남지 않아 항상 화면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합니다.
* 소프트 필기감: 실제 종이와 유사한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하여 편안하게 노트를 만들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 액정보호: 필름에 특수 코팅이 되어 액체가 흘리더라도 태블릿을 보호합니다.

이 세트는 태블릿을 흠집, 긁힘, 액체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도 사용감을 저해하지 않습니다. 소프트 필기감 덕분에 제스처 입력, 그림 그리기, 노트 작성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모든 분께 이 필름 세트를 추천합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여 태블릿 사용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는 태블릿 화면을 보호하고 기능성을 향상시키는 필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저반사

이 필름은 눈부심을 최소화하여 태블릿 사용이 더욱 쉽고 편안해집니다. 야외에서 태블릿을 사용하거나 창가 근처에 있는 경우에도 화면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지문방지

지문방지 코팅 덕분에 화면이 항상 번들거리고 깨끗합니다. 지문이나 기름 얼룩이 남지 않아 태블릿의 세련된 외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프트 필기감

이 필름은 마치 종이에 글자를 쓰는 것과 같은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합니다. 스크린 프로텍터를 사용했을 때 종종 발생하는 저항감이나 끈적함이 없습니다.

액정보호

액체가 화면에 쏟아지거나 물에 빠질 경우 이 필름은 장치를 보호합니다. 간단히 물기를 닦아내면 되므로 생활 방수에 대한 걱정을 줄입니다.

스펙

* 제품명: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
* 호환 장치: 대부분의 태블릿
* 재질: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 두께: 0.26mm
* 표면 처리: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
* 포함 내용: 필름 2장, 청소용 천, 먼지 제거 스티커, 안내서
* 특징: 눈부심 방지, 지문 방지, 부드러운 필기감, 액체 보호, 간편한 설치 및 제거
* 가격: 14,900원(2장 세트)



상품 평점 및 후기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필기감 필름 후기

저는 최근에 태블릿을 구입했고 화면을 보호하기 위해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11,742개의 긍정적인 평가와 4.5점의 평균 평점이 제 관심을 끌었죠.

필름을 받고 설치한 뒤, 저는 즉시 그 탁월함에 놀랐습니다. 저반사 처리가 우수하여 햇빛 아래에서도 화면이 명확하게 보였습니다. 또한 지문방지 기능 덕분에 화면을 손으로 만져도 지문이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필기감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소프트한 소재 덕분에 거칠지 않고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었죠. 필름을 붙였음에도 불구하고 펜이 화면에 원활하게 움직였습니다.

액정보호 기능 또한 뛰어납니다. 우연히 물을 쏟았는데도 필름 덕분에 화면은 완벽하게 보호되었습니다. 이제는 물이 뿌려지거나 젖어도 걱정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는 제 태블릿을 보호하고 사용 경험을 향상시켜준 훌륭한 제품이었습니다. 저반사, 지문방지, 필기감, 액정보호 기능을 모두 갖춘 이 필름은 태블릿을 사용하는 모든 분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에 대한 자주묻는 질문:

1. 이 필름은 어떤 태블릿 모델과 호환되나요?
답변: 이 필름 세트는 상품 내역에 명시된 특정 태블릿 모델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2. 필름에 반사 방지 기능이 있나요?
답변: 예, 이 필름은 낮은 반사율을 제공하여 밝은 조명에서도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도록 합니다.

3. 필름이 화면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주나요?
답변: 예, 이 필름은 액정보호 기능이 있어 액체 손상으로부터 화면을 보호합니다.

4. 필름에 지문이 많이 묻나요?
답변: 아니요, 이 필름은 지문방지 코팅이되어 지문이 쉽게 묻지 않습니다.

5. 이 필름은 다른 필름보다 필기감이 더 소프트한가요?
답변: 예, 이 필름은 소프트 필기감을 제공하여 종이 위에 쓰는 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글쓰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태블릿 모델: 구매하려는 필름이 사용 중인 태블릿 모델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저반사: 화면에 빛이 반사되는 것을 줄이는 기능으로, 야외에서 사용할 때 시야성을 향상시키는지 확인합니다.
* 지문방지: 필름에 지문이 남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으로, 화면을 깨끗하게 유지하는지 확인합니다.
* 소프트 필기감: 필름이 종이에 필기하는 것과 유사한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액정보호: 필름이 액체로부터 화면을 보호하는지 확인합니다.
* 크기와 치수: 구매하려는 필름이 태블릿 화면의 크기와 치수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포함 항목: 보호 필름, 청소용 티슈, 설치 안내서 등 필름 세트에 포함된 항목을 확인합니다.
* 브랜드 평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제품인지, 사용자 평가가 좋은지 확인합니다.
* 가격 대비 품질: 제기된 요구 사항에 비해 가격이 적절한지 고려합니다.


관련상품


신지모루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5D 8,930

신지모루 사생활 보호 9H 고경도 강화유리 신지글래스 풀커버 프라이버시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11,150

구스페리 빛번짐 방지 에어가드 카메라 렌즈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 보호필름 투명 5,900

신지모루 태블릿 저반사 지문방지 소프트 필기감 액정보호필름 세트 11,150

신지모루 풀커버 하이브리드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8,730

신지모루 저반사 매트 지문방지 코팅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3p 세트 12,150

신지모루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2p 13,150

신지모루 종이질감 태블릿 액정보호필름 9,930

신지모루 아이폰 빛번짐 방지 휴대폰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 블랙링 보호필름 2p 세트 9,730

엑씨 글리터 액정보호필름 강화유리 4매 8,8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