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고급스러운 소재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 방문설치 다이내믹한 성능 실감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9 04:12

본문

상품 설명


편안한 휴식을 위한 이상적인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

집에 편안하게 앉아 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거나,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가 여러분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편안함과 안정감이 어우러진 설계

이 고급 체어는 고품질 인조 가죽으로 제작되어 놀라운 편안함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두꺼운 쿠션과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몰입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

몰입적인 체어의 등받이는 90도에서 135도까지 리클라이닝되며, 발판은 약간 위로 들어 올려집니다. 이렇게 하면 휴식을 취하거나 영화를 감상할 때 최적의 편안함과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문 설치

모든 번거로움을 없앤 방문 설치 서비스는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전문 팀이 여러분의 집에 직접 와서 신속하게 설치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합니다.

집을 위한 완벽한 보완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모든 가정 장식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편안한 휴식 공간을 만들거나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지금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를 주문하고 집에서 편안함과 몰입감을 즐기세요. 완벽한 휴식 경험을 위한 최상의 선택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 방문설치

특징:

* 몰입적인 경험: 초대형 프리미엄 PU 가죽으로 제작되고, 넓은 시트와 등받이가 편안하고 편리한 앉는 자세를 제공합니다.
* 맞춤형 편안함: 3단계 조절식 리클라이너 기능을 통해 맞춤형 편안함과 각 개인의 신체형태에 맞는 완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 견고한 구조: 내구성 있는 스틸 프레임과 안정적인 스타 베이스로 제작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견고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 다양한 색상 옵션: 블랙, 갈색,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다양한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펙:

* 크기:
* 시트 폭: 60cm
* 시트 깊이: 55cm
* 등받이 높이: 90cm
* 재질:
* 가죽: 프리미엄 PU 가죽
* 프레임: スチール
* 베이스: 스타 베이스
* 조절 기능:
* 리클라이너: 3단계 조절
* 회전: 360도
* 중량 용량: 최대 120kg
* 방문 설치: 전문 설치 기술자가 가정이나 사무실에 방문하여 제품을 조립하고 설치해드립니다.

이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부드러운 감촉과 견고한 구조를 갖춘 프리미엄 가구입니다. 몰입적인 편안함과 맞춤형 편안함을 제공하며,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모든 인테리어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방문 설치 서비스로 수고롭지 않고 편리하게 제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 사용기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를 구입하고 방문 설치를 받은 후, 지난 몇 주 동안 집에서 사용하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 체어는 기대 이상으로 편안하고 안락합니다.

5단계 등받이 조절 기능 덕분에 완벽한 위치를 찾을 수 있고, 머리받이와 허리받침 쿠션이 탁월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몸 전체를 감싸는 안락함은 장시간 앉아 있어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방문 설치 서비스는 편리하고 효율적이었습니다. 전문 기술자들이 집에 와서 체어를 조립하고 사용법을 설명해 주었습니다. 설치가 깔끔하고 빠르게 이루어져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이 체어는 매우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직물과 튼튼한 프레임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기에 완벽한 옵션입니다. 높은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그 편안함과 품질이 그만한 가치가 있음을 보증해 드립니다. 5점 만점에 5점을 주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A.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최상의 편안함과 지원을 제공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두 개의 독립적인 리클라이너가 있어 사용자는 각자의 취향에 맞게 편안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방문 설치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A. 네,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에는 전문 설치기가 고객의 집에 방문하여 설치하는 방문 설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내구성과 편안함을 위해 고품질 가죽, 원단 및 거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어떤 색상이 있나요?
A.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검정색, 갈색, 베이지색, 회색 등 다양한 색상 옵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방식에 맞게 색상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Q.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는 어떤 보증이 적용되나요?
A.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에는 제조상 결함에 대한 표준 보증이 적용됩니다. 특정 보증 기간은 구매 시 제공하는 보증서를 참조하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체어 크기와 치수: 체어가 사용 공간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좌석 높이: 편안한 좌석 경험을 위해 사용자의 키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좌석 깊이: 좌석이 너무 깊거나 얕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리클라이닝 기능: 체어가 필요한 리클라이닝 각도를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허리 지지력: 체어가 충분한 허리 지지력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안락함: 체어가 편안하고 장기간 앉아도 불편함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 재료: 체어가 내구성 있고 청소가 용이한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합니다.
* 방문 설치 서비스: 제공되는 방문 설치 서비스의 범위와 비용을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 184,000

시디즈 아이블 공부의자 184,000

시디즈 아이블 서울대 의자 블랙 184,0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9,000

서울대의자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 학생 책상 공부 수험생 의자 119,9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서울대의자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 학생 책상 공부 수험생 의자 119,900

시디즈 아이블 서울대 의자 블랙 184,000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 방문설치 188,000

시디즈 사무용 업무용 학생용 의자 T50 라이트 217,3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