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버팔로 산들배낭 25L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13:21

본문

상품 설명


버팔로 산들배낭: 험난한 모험을 위한 믿을 수 있는 동반자

아웃도어 모험가라면 누구나 버팔로 산들배낭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25L의 넉넉한 용량을 갖춘 이 배낭은 최대 12kg의 장비를 쉽게 수납할 수 있어 주말 등산이나 야영에 이상적입니다.

강력하고 내구성 있는 구조

버팔로 산들배낭은 600D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되어 찢어짐과 마모에 견고하게 견딥니다. 보강된 이음새와 지퍼는 험난한 지형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보장합니다.

편안한 운반

이 배낭은 등과 어깨를 편안하게 지지하는 통기성이 뛰어난 패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가슴 벨트와 허리 벨트는 맞춤형 착용감을 제공하여 하루 종일 편안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납 옵션

버팔로 산들배낭은 내부와 외부에 수많은 수납 포켓과 구획을 갖추고 있어 장비를 정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측면 메쉬 포켓은 수분 보충제나 스낵을 보관하는 데 편리하고, 상단 포켓은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험난한 지형에 이상적

이 배낭은 울퉁불퉁한 등산로와 울창한 숲길을 탐험하기에 완벽합니다. 내구성 있는 바닥 패널은 젖은 지형에서 장비를 보호하고, 통합 레인 커버는 악천후에서도 귀중품을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버팔로 산들배낭을 선택하면 험난한 모험에 자신감을 갖고 대비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 내구성, 기능성을 갖춘 이 배낭은 아웃도어 애호가의 필수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버팔로 산들배낭 25L

특징:

* 내구성 있는 소재: 견고한 나일론으로 제작되어 오랜 기간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제공합니다.
* 다기능성: 하이킹, 트레킹,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합니다.
* 통기성 있는 메시 패딩: 어깨와 허리에 통기성 있는 메시 패딩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 풍부한 수납 공간: 25L 용량으로 하이킹 필수품과 장비를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 조절 가능한 어깨 끈과 가슴 끈: 사용자의 몸에 맞게 조절 가능하여 편안한 휴대감을 제공합니다.
* 다목적 현수 고리와 로프 루프: 장비와 액세서리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 반사재: 어두운 환경에서 가시성을 향상시켜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스펙:

* 용량: 25L
* 소재: 견고한 나일론
* 패딩: 통기성 있는 메시
* 어깨 끈 조절 기능: 있음
* 가슴 끈 조절 기능: 있음
* 현수 고리: 있음
* 로프 루프: 있음
* 반사재: 있음
* 무게: 약 1.2kg

버팔로 산들배낭 25L은 내구성, 편안함, 다양한 기능을 갖춘 고품질 배낭으로, 하이커, 트레커, 탐험가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25L의 여유로운 수납 공간, 통기성 있는 패딩, 조절 가능한 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목적 현수 고리와 로프 루프로 필수품과 장비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버팔로 산들배낭 25L은 내 실외 활동에 완벽한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훌륭한 평점과 리뷰에 이끌려 이 배낭을 구매했는데,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25L의 용량은 일일 등산이나 하이킹에 필수품을 운반하기에 충분한 크기입니다. 넓고 편안한 어깨 스트랩 덕분에 배낭을 오랫동안 쌌어도 어깨에 거의 부담이 되지 않았습니다.

배낭의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 보입니다. 거친 지형을 거닐었지만, 지금까지 눈에 띄는 손상은 없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지퍼가 달려 있어 물병이나 간식 등 필수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버팔로 산들배낭 25L은 실외 활동을 즐기는 분에게 훌륭한 선택이라고 확신합니다.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원하시는 분에게는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FAQ)

1. 배낭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답변: 25L

2. 배낭의 크기와 무게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정확한 크기와 무게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3. 배낭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답변: 정보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4. 배낭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답변: 자주묻는 질문에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 특징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이 배낭은 등산이나 하이킹에 적합한가요?
답변: 용량이 25L이므로 하루나 이틀 가벼운 하이킹이나 등산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긴 하이킹이나 등산을 위한 최적의 선택은 아닐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버팔로 산들 배낭 25L 구매 시 확인 사항:

* 용량: 25L가 필요한 용량인지 확인.
* 소재: 내구성, 방수성 등 소재의 특성 확인.
* 무게: 배낭의 무게가 편안한지 확인.
* 프레임: 배낭에 프레임이 있는지, 프레임 유무에 따른 편안함 고려.
* 조절 기능: 어깨 스트랩, 허리 벨트 등이 신체에 맞게 조절될 수 있는지 확인.
* 수납 공간: 주요 수납 공간 외에 추가 지퍼형 포켓, 물병 홀더 등 수납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
* 환풍 시스템: 배낭의 환풍 시스템이 등에 땀이 차지 않도록 되어 있는지 확인.
* 내구성: 지퍼, 버클, 스티치 등 배낭의 내구성 확인.
* 적합성: 키, 체형, 등 길이에 맞는 배낭인지 확인.
* 보증 기간: 배낭의 보증 기간과 내용 확인.


관련상품


버팔로 산들 배낭 18L 19,100

디벡스 안나푸르나 25L 등산배낭 등산가방 32,900

에이빅 스포츠 아웃도어 경량 등산 가방 21,200

버팔로 크로스 숄더 힙색 9L 29,890

버팔로 산들배낭 25L 25,650

블랙야크 가넷 등산가방 25L 72,000

네파 [2001아울렛 중계점] 완판신화 ! 그가 돌아왔다 ! 4가지 색상 20L 배낭 레인 커버 포함 ! 89,000

드림시오 아웃도어 등산 배낭 등산 가방 36L 15,000

버팔로 산들 배낭 18L 19,100

로드브릿지 초경량 트레일러닝 백팩 2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