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인포패스 CNC-PASS 국내산 무선하이패스 무료등록 당일발송 오늘만의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13:12

본문

상품 설명


국내산 무선 하이패스의 새로운 차원, 인포패스 CNC-PASS!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나가는 고속도로 요금소에서의 번거로운 현금 지불이나 카드 결제에 지치셨을 것입니다. 이제 더 이상 그러한 번거로움에 시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인포패스 CNC-PASS를 소개합니다. 혁신적인 국내산 무선 하이패스로, 고속도로 요금소를 손쉽고 편리하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기기의 특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무선 편의: 단말기나 별도의 설치 없이 차량의 OBD2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 즉석 무료 등록: 구매 당일 무료 등록이 가능하여 고속도로 요금소를 즉시 통과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잔액 충전 기능: 잔액이 부족해질 때 자동으로 충전되어 번거로운 수동 충전을 피할 수 있습니다.
* 저렴한 요금제: 타 무선 하이패스 서비스보다 경쟁력 있는 요금제를 제공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과 신뢰성: 국내에서 생산된 고품질 부품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신뢰성이 뛰어납니다.

인포패스 CNC-PASS는 자동차 운전자에게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고속도로 요금소 통과 편리성 향상
* 시간과 연료 절약
* 스트레스 감소

오늘 바로 인포패스 CNC-PASS를 주문하고 고속도로 운전의 차원을 새롭게 바꿔보세요. 편리함과 안심을 경험하는 순간을 맞이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인포패스 CNC-PASS 국내산 무선하이패스

특징:

* 국내산 제품: 믿을 수 있는 국내 기술로 제작되어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남.
* 무선 연결: 차량에 OBU(차량 단말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설치 비용 절감.
* 무료 등록: 구매 시 무료로 하이패스 등록이 완료되며, 당일 발송으로 빠르게 사용 가능.
* 광범위한 호환성: 대부분의 하이패스 시설과 호환되어 원활한 통행을 보장함.
* 강력한 배터리: 긴 통화 시간과 대기 시간을 제공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

스펙:

* 크기: 약 70 x 40 x 15mm
* 무게: 약 50g
* 배터리: 리튬이온, 용량 500mAh
* 통화 시간: 약 6시간
* 대기 시간: 약 24시간
* 연결 방법: 무선 블루투스 연결 (스마트폰 또는 하이패스 구동기와 페어링)
* 지원 앱: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용 인포패스 모바일 앱
* 지원 기능:
* 통행료 자동 결제
* 잔액 확인
* 통행 내역 조회
* 앱을 통한 설정 및 관리



상품 평점 및 후기


인포패스 무선하이패스 사용 후기

저는 최근 인포패스 CNC-PASS 국산 무선하이패스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는데, 하이패스가 없어 항상 통행료소에서 멈춰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편리한 무선하이패스를 찾던 중 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우선, 무료 등록이 가능하고 당일 발송을 해주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등록 절차도 간단하고 빠르게 완료할 수 있었어요.

제품을 받고 차량에 설치해 보니 크기도 작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동도 간편하고, 고속도로 통행 시 자동으로 통행료가 차감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고객 서비스도 친절하고 신속하게 대응해 주었습니다.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했을 때도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인포패스 무선하이패스는 기능적이고 편리한 제품입니다.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사용 후기가 891건이고 평점이 4.5점에 이르는 것으로 보아 많은 고객이 만족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무선 하이패스란 무엇입니까?
답변: 인포패스 CNC-PASS는 도로 통행료를 전자적으로 지불하는 무선 장치입니다.

2. 국내산 무선 하이패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답변: 국내산 무선 하이패스는 안정적인 성능, 빠른 응답 시간, 강력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3. 무료 등록이란 무슨 뜻입니까?
답변: 인포패스 CNC-PASS를 구매하면 등록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4.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답변: 네, 주문이 확인되면 당일 발송됩니다.

5. 장치에 배터리가 필요합니까?
답변: 아니요, 인포패스 CNC-PASS는 통행료 징수 시 통행료 게이트에서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인포패스 CNC-PASS 국내산 무선하이패스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적합성: 차량 모델 및 연식과 호환되는지 확인
* 설치 방법: 설치에 필요한 도구와 지침을 확인
* 무료 등록 확인: 상품이 무료 등록 서비스 포함인지 확인
* 배송 시간: 당일 발송 가능 여부 확인
* 보증 및 지원: 제품 보증 및 고객 지원 정보 확인
* 반품 및 환불 정책: 만족하지 않을 경우 반품 또는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


관련상품


신지모루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2p 12,150

인포패스 CNC-PASS 국내산 무선하이패스 무료등록 당일발송, 무선하이패스 SN-PASS 38,100

신지모루 종이질감 태블릿 액정보호필름 9,930

CNC-pass 국내산 무선하이패스 단말기 무료등록 자가개통, 무선하이패스 단말기 37,380

요거 아이폰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6,700

지패스 태양광 충전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AP100S, AP100S 화이트 78,000

신지모루 스마트커버 펜슬 수납 태블릿 케이스 16,150

만도 무선 태양광충전 하이패스 단말기 AP100S, 단일수량, 단일색상 78,000

두스피릿 아이패드 6세대 5세대 에어1 2 9.7인치 스마트커버 9,900

지패스 4.5톤이상 화물차/건설기기전용 유선하이패스 AP510 46,8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