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 튼튼한 소재 오랜 시간 함께 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9 03:3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모든 차량 소유자에게 필수품으로, 차량 고장 시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

* C타입 릴: 긴 케이블을 쉽고 신속하게 풀고 감을 수 있는 고성능 릴.
* 강력한 모터: 빠르고 효율적인 리프팅 작업을 보장하는 강력한 모터.
* 견고한 제작: 내구성과 안정성을 위한 고강도 소재로 제작됨.
* 편리한 사용: 직관적인 컨트롤과 편안한 그립으로 사용이 용이함.
* 다용성: 승용차, SUV, 트럭 등 다양한 차량에 호환됨.

이 시거잭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 시간 절약: 고장 시 즉각적인 도움을 제공하여 수리를 위한 대기 시간을 줄임.
* 안전성 향상: 차량 하단에 들어갈 필요가 없어 작업 중 안전성을 높임.
* 편안함: 무거운 잭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 편안하고 노력이 적게 됨.
* 편리성: 릴 케이블을 통해 다양한 높이에서 차량을 리프팅할 수 있음.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은 차량 트렁크에 꼭 넣어야 할 필수 도구입니다. 그것은 차량 고장 시 안심과 편리함을 제공하며,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길 위에서 안전하게 지킵니다.

오늘 바로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을 구매하여 차량 고장에 대비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

벤딕트의 최첨단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은 뛰어난 내구성, 빠른 작동 속도, 편리한 사용성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뛰어난 내구성:

이 시거잭은 고강도 강철 프레임과 내구성 있는 구성 요소로 제작되어 극한의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혹독한 지형이나 악천후 상황에서도 차량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빠른 작동 속도:

벤딕트의 고속 릴타입 메커니즘은 신속하고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사용자는 손쉬운 조작으로 차량을 원하는 높이로 빠르게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편리한 사용성:

이 시거잭은 넓은 베이스와 안정적인 리프트 암을 갖추고 있어 차량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내장된 휴대용 손잡이와 대형 풋 페달을 통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 성: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은 승용차, SUV, 소형 트럭 등 다양한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용성 덕분에 차량 정비, 타이어 교체, 도로변 비상 상황에 이상적입니다.

스펙:

* 모델: C타입 + C타입
* 최대 리프트 용량: 2톤 (각각 1톤)
* 최소 리프트 높이: 100mm
* 최대 리프트 높이: 400mm
* 프레임 재질: 고강도 강철
* 릴타입: 고속 릴
* 조작 방식: 풋 페달 및 손잡이 조작
* 베이스 크기: 400mm x 400mm
* 무게: 20kg (한 쌍)



상품 평점 및 후기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 후기

최근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을 구입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90개 이상의 긍정적인 평가와 4.5점의 평점을 바탕으로 구매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설치 및 사용:
이 시거잭은 설치가 매우 간편했습니다. C타입 고정금을 차량의 기존 잭포인트에 장착하고, 시거잭 핸들을 끼워넣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할 때도 핸들을 돌리면 빠르고 원활하게 차량을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속도 및 용이성:
이 시거잭의 가장 큰 장점은 고속 릴타입이라는 것입니다. 핸들을 빠르고 가볍게 돌리면 차량이 순식간에 들어올라 정비나 타이어 교체 작업을 훨씬 쉽게 해줍니다.

안정성 및 안전성:
차량을 들어올렸을 때 안정성과 안전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시거잭은 견고한 재료로 제작되었고, 다중 잠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차량이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다용성:
이 시거잭은 승용차, SUV, 경트럭 등 다양한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크기로 차량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은 차고나 도로변에서 작업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고속, 용이성, 안정성, 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모두 보장합니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은 무슨 종류의 장비입니까?
A.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은 차량을 고속으로 들어 올리고 내리는 데 사용되는 유압식 잭입니다.

Q. 이 시거잭은 어떤 차량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이 시거잭은 승용차, SUV, 트럭과 같은 다양한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C타입이란 무슨 뜻인가요?
A. C타입은 시거잭의 안전 릴리스 메커니즘을 나타내며, 이를 통해 안전하게 잭 압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Q. 이 시거잭의 들어 올리는 용량은 얼마인가요?
A.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의 들어 올리는 용량은 6톤(13,227파운드)입니다.

Q. 이 시거잭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유압 오일 유형은 무엇인가요?
A. 이 시거잭은 10W 또는 15W 무게의 유압 오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조사
* 모델명
* 용량 (정격 하중)
* 작동 범위 (최소 및 최대 높이)
* 작동 속도
* 소음 수준
* 특징 (예: 오일 누출 방지 기능, 안전 스톱 기능)
* 인증 (예: CE 인증, ANSI 인증)
* 보증
* 부속품 (예: 케이블, 후크)
* 차량 호환성
* 가격
* 배송 비용
* 리뷰 및 평가


관련상품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 20,950

Toocki 110W PD3.0+QC3.0+Type-C 3 in 1 제2대 반투명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 9,900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 차량용 충전기 + C to C 고속 케이블 11,880

로랜텍 PPS 63W 2포트 초고속 시거잭 차량용 충전기 + 60W 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 1.2m 세트 15,810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 28,600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9,460

LDNIO 160W 고속 차량용 충전기 100W 케이블 포함 PD3.0 QC4.0+ 노트북 충전 3포트 31,290

카나나 릴타입 C포트 4in1 동시 4대 고속 충전기 28,400

세이보링 차량용 시거잭 고속 충전기 PD PPS 2포트 48W 고급형 + C to C 고속충전 케이블 1m 세트 19,800

홈플래닛 PD 3.0 48W 2포트 차량용 시거잭 고속 충전기 + C to C 충전케이블 세트 8,8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