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신박한 주파집 3단 길이 조절 차량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 만족도 보장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8 23:18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차량에서 스마트폰을 편안하게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이 놀라운 주파집 3단 길이 조절 차량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를 소개합니다!

이 혁신적인 거치대는 모든 차량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강력한 뒷자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3단 길이 조절 기능 덕분에 어떤 키의 뒷좌석 승객도 완벽한 시야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거치대는 패드를 안전하게 고정하는 유연한 실리콘 홀더를 갖추고 있습니다. 교통체증에 갇혀 있거나 긴 여행을 하는 동안 좋아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게임을 즐기는 데 이상적입니다.

주파집 3단 길이 조절 차량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는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를 향상시키는 실용적이고 편리한 액세서리입니다. 장시간 차량을 운행하는 가족, 친구, 또는 비즈니스 여행자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지금 주문하고 차량에서의 편안한 스마트폰 경험을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삼단 길이 조절 주파집 차량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

특징:

* 주파집 디자인: 다양한 휴대폰과 태블릿을 안정적으로 고정하는 3개의 강력한 주파집을 갖추고 있습니다.
* 3단 길이 조절: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거치대 높이를 세 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후면 차량 좌석용 설계: 헤드레스트 막대에 손쉽게 부착하여 뒷좌석 승객에게 편안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 강력한 흡착성: 고품질 자석은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안전하게 고정하며, 주행 중에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 편안한 시야각: 다양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구조로 사용자가 가장 편안한 시야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호환성: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7~10인치 태블릿과 호환됩니다.
* 탈부착 용이: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부착 및 분리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소재: 내구성 있는 ABS 플라스틱
* 최대 부하 용량: 1kg
* 높이 조절 범위: 2단계 (12cm, 15cm)
* 가로 조절 범위: 15cm ~ 25cm
* 적합한 기기: 7~10인치 태블릿, 스마트폰
* 포장 크기: 17cm x 12cm x 7cm
* 중량: 350g



상품 평점 및 후기


주파집 3단 길이 조절 차량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 사용 후기

먼저, 이 폰 거치대는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설치 및 사용 편의성:

이 거치대를 차량에 설치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헤드레스트에 강력한 자석을 부착한 다음 거치대를 자석에 연결하면 됩니다. 3단 길이 조절 기능 덕분에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편안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 및 안정성:

자석은 매우 강력하여 장거리 주행 중에도 기기가 떨어지거나 흔들리지 않습니다. 거치대가 차량의 내부를 긁지 않도록 고무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시야 개선:

이 거치대를 사용하면 운전석이나 조수석에 장착된 장치가 시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그 결과,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다용성:

이 거치대는 스마트폰, 태블릿, 심지어 작은 노트북까지 다양한 기기를 고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차량에서 보내는 사람들에게는 필수품입니다.

내구성:

이 거치대는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보입니다. 저는 몇 달 동안 사용해봤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총체적인 평가:

저는 이 주파집 3단 길이 조절 차량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를 5점 만점에 5점으로 평가합니다. 설치 및 사용이 쉽고,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다용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차량에서 장치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거치대는 어떤 차량에 호환되나요?
- 이 거치대는 모든 차량의 뒷자석 헤드레스트에 호환됩니다.

2. 거치대의 길이는 어떻게 조절되나요?
- 거치대는 3단 길이 조절 기능이 있어 편안한 시야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3. 이 거치대는 어떤 크기의 전화기를 지원하나요?
- 거치대는 4.7인치에서 10.5인치까지의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지원합니다.

4. 거치대는 전화기를 탈락되지 않게 안전하게 고정하나요?
- 예, 거치대는 내장된 스프링 클램프가 있어 전화기를 안전하고 단단히 고정합니다.

5. 거치대의 설치가 어렵나요?
- 아니요, 거치대는 헤드레스트에 간단히 걸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도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차량용 주파집 3단 길이 조절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 구매 시 확인할 항목:

* 헤드레스트 호환성: 헤드레스트 기둥 직경 및 간격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 자석 강도: 안정적으로 장착되고 주행 중 떨어지지 않는 강력한 자석을 선택하세요.
* 폰 패드 호환성: 장치의 크기와 무게가 거치대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조절 가능성: 이상적인 시야를 위해 다양한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재질: 내구성과 내후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세요.
* 설치 용이성: 간편하고 빠른 설치를 위한 명확한 지침과 필요한 부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안전 기능: 장치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안전 조치(예: 미끄럼 방지 패드 또는 안전 벨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디자인: 차량 내부와 잘 어울리고 미관을 손상시키지 않는 디자인인지 확인하세요.
* 브랜드 평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에서 제품을 선택하여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하세요.
* 가격: 예산과 제품의 가치를 고려하세요.


관련상품


홈플래닛 차량 뒷좌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대 10,790

주파집 3단 길이 조절 차량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 9,900

칼리아 리가드 차량 뒷좌석 헤드레스트 핸드폰 태블릿 거치대 14,710

로랜텍 휴대폰 태블릿PC 겸용 차량용 헤드레스트 거치대 RHD-01 7,730

파라그랩 차량용 헤드레스트 스마트폰 거치대 H400S 55,900

아이베리 HQ 차랑용 태블릿 휴대폰 헤드레스트 거치대 + 다용도 후크 걸이 20,150

헤드레스트 태블릿 거치대 뒷자석 핸드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소피카 24,000

노트케이스 헤드레스트 차량용 스탠드 NCST-0010 6,300

카템 스마트 헤드레스트 목쿠션 28,900

자동차 헤드레스트 뒷좌석 핸드폰 태블릿 거치대 6,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