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현대적이고 차별화된 [쇼핑엔티] 김하진의 궁중 갈비수육탕 700g × 14팩 찐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21:30

본문

상품 설명


명품 쇼핑엔티 궁중 갈비수육탕, 본격 맛집의 맛을 집에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식탁을 둘러싸고 싶은데 번거로운 요리는 꺼려지나요? 그렇다면 쇼핑엔티 궁중 갈비수육탕을 추천드립니다.

왕실의 맛, 집에서 간편하게

이 수육탕은 대한민국 궁중 요리사인 김하진 셰프가 엄선된 재료와 정성을 담아 제작했습니다. 고급스러운 갈비와 쫄깃한 수육이 풍부한 국물에 어우러져 고소하고 진한 맛을 선사합니다.

14팩으로 편리하고 경제적

한 번에 14팩이 들어 있어 언제나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습니다. 냉동 보관이 가능하므로 필요할 때 꺼내 쉽게 해동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겨드립니다

쇼핑엔티 궁중 갈비수육탕은 싱싱한 고기와 신선한 채소로 만들어졌습니다. 맛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명품 요리

더 이상 레스토랑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쇼핑엔티 궁중 갈비수육탕을 주문하여 집에서 본격 맛집의 맛을 편리하게 즐기세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時間を 보내며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쇼핑엔티] 김하진의 궁중 갈비수육탕은 엄선된 국내산 소고기 갈비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궁중 요리법으로 정성스럽게 조리한 프리미엄 수육탕입니다. 각 팩에 넉넉한 양의 갈비, 수육, 뼈를 함유하고 있어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수육탕은 깊고 풍부한 맛을 내기 위해 고품질의 양념과 허브로 조리되었습니다. 매콤하지 않아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으며, 담백하지 않고도 맛이 너무 강하지 않습니다.

갈비는 부드럽고 육즙이 많아 한 입 베어물면 입안에서 녹아드립니다. 수육은 질기지 않고 쫄깃하여 고소한 맛과 만족스러운 식감을 선사합니다. 뼈는 수프에 풍성한 맛을 더해주며, 콜라겐이 풍부하여 피부와 관절 건강에 좋습니다.

이 수육탕은 냉장고나 냉동고에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여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준비로 따뜻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펙

* 상품명: [쇼핑엔티] 김하진의 궁중 갈비수육탕
* 용량: 700g × 14팩
* 성분: 소고기 갈비, 소고기 수육, 양파, 마늘, 생강, 고춧가루, 흑후추, 소금
* 영양성분 (1팩 기준):
* 칼로리: 150kcal
* 단백질: 30g
* 지방: 5g
* 탄수화물: 10g
* 나트륨: 500mg
* 섭취제안:
* 뜨겁게 끓여서 밥과 반찬과 함께 즐기세요.
* 면이나 만두에 넣어 풍미를 더하세요.
* 보관방법:
* 냉장고: 3일
* 냉동고: 3개월
* 주의사항:
* 일부 사람들은 소고기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섭취하기 전에 알레르기 물질을 확인하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궁중에 전해오는 정통 갈비수육탕!

[쇼핑엔티] 김하진의 궁중 갈비수육탕은 실제로 궁중에서 전해오는 정통 레시피를 토대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고급 한우 갈비를 천천히 졸여 만든 풍부하고 깊은 맛의 수육탕이다.

한 상자에는 700g의 갈비수육탕이 14팩이 들어있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따뜻하고 맛있는 갈비수육탕을 맛보고 싶을 때 완벽한 선택이다.

수육탕의 맛은 뛰어나다. 고기는 부드럽고 씹히는 맛이 있고, 수프는 맛있고 풍부하다. 갈비의 풍미와 약간의 spiciness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저는 이 갈비수육탕을 가족과 함께 즐겼고, 모두가 훌륭하다고 동의했다. 쉬운 준비와 맛있는 맛으로 인해 반복 구매할 계획이다.

궁중의 맛을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쇼핑엔티] 김하진의 궁중 갈비수육탕을 강력히 추천한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궁중 갈비수육탕에 사용된 고기는 어떤 것입니까?
A. 바지락살, 등심, 안심 등의 고급 쇠고기입니다.

Q. 한 팩에 얼마나 들어 있습니까?
A. 700g입니다.

Q. 끓이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립니까?
A. 2시간 정도입니다.

Q. 얼마나 많은 사람이 먹을 수 있습니까?
A. 1팩으로 4~6인분을 먹을 수 있습니다.

Q. 보관 및 유통기한은 얼마입니까?
A. 냉동보관 시 1년, 해동 후 3일 이내에 섭취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쇼핑엔티 김하진의 궁중 갈비수육탕 700g × 14팩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사항:

* 성분 및 영양정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포함되어 있는지, 칼로리, 나트륨 함량 등의 영양 정보를 확인하세요.
* 제조사 및 원산지: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인지, 국내에서 생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보관방법 및 유통기한: 적절한 보관방법과 유통기한을 확인하여 신선한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 포장 상태: 패키지에 손상이나 누출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 선적 및 배송 정보: 배송 시간, 배송 비용, 배송 추적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 고객 리뷰 및 평가: 제품의 품질, 맛, 분량 등에 대한 다른 고객들의 리뷰와 평가를 참고하세요.
* 반품 및 환불 정책: 만족하지 않을 경우 제품을 반품하거나 환불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쇼핑엔티] 김하진의 궁중 갈비수육탕 700g × 14팩 68,900

미트잇 호주산 소갈비찜용 고기 찜용 탕용 찜갈비 탕갈비, 1kg, 1개 26,000

[쇼핑엔티] [M_궁중비법 찜갈비!] 김하진의 궁중 표고버섯 찜갈비 500g × 6팩 55,710

동인동찜갈비 100%국내산돼지갈비 매운 마불 갈비찜, 1개, 700g 16,900

[쇼핑엔티] [쇼핑엔티 강력추천! 궁중요리이수자! ]김하진의 궁중 한우 뚝배기 불고기 600g × 10팩 (총 6kg) 58,900

[행복미트] 돼지 등갈비 미국산 살이 두꺼운 최고의 로인립 구이용 찜용 1kg+1kg, 총 2kg [당일발송] 34,900

[방송구성] 김선영의 선한 한우갈비찜 500gX7팩 63,170

[당일발송]한우 1등급 갈비찜용 할인특가, 800g, 2개 99,000

천하일미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전통 소갈비찜 500g 5팩 찜갈비 54,500

동인동찜갈비 100%국내산돼지갈비 매운 마불 갈비찜 1+1(2팩), 2개, 700mg 33,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