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신박한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 18g, 120개입, 1개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9 04:45

본문

상품 설명


담터 호두 아몬드 마밤 율무차: 건강하고 편리한 차 한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건강한 선택을 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상품이 있습니다. 담터 호두 아몬드 마밤 율무차는 맛있고 영양가 높은 차로, 하루를 보다 건강하고 활기차게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각 티백에는 호두, 아몬드, 마밤, 율무의 영양가 있는 혼합물이 들어 있습니다. 이들 재료는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상 이점을 제공합니다.

* 호두: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섬유질이 풍부하여 심장 건강, 뇌 기능, 소화에 도움이 됩니다.
* 아몬드: 건강한 지방, 식이섬유,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으로 포만감을 주고 혈당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마밤: 칼슘, 마그네슘, 철분의 풍부한 공급원으로 뼈 건강과 에너지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율무: 항산화제가 풍부하고 소염 효과가 있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담터 호두 아몬드 마밤 율무차를 마시면 맛있는 차 한잔으로 건강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포장된 120개의 티백으로 제공되어 편리하고 집, 사무실, 이동 중에 즐길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차를 찾고 계시다면 담터 호두 아몬드 마밤 율무차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오늘 하루에 건강과 활력을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담터 호두 아몬드 마밤 율무차

특징

* 건강과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건강한 견과류와 차를 결합한 독특한 음료
* 편리한 개인용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음
*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인공 감미료나 첨가제가 없음

스펙

* 함량: 18g
* 포장 개수: 120개입
* 성분: 호두, 아몬드, 마밤, 율무, 녹차 추출물, 구연산, 말토덱스트린

영양 정보 (1포당)

* 칼로리: 100kcal
* 지방: 6g (포화지방 1g, 트랜스지방 0g)
* 콜레스테롤: 0mg
* 나트륨: 0mg
* 탄수화물: 12g (당분 10g)
* 단백질: 3g

건강상 이점

* 심혈관 건강 증진: 호두와 아몬드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안티산화제 성분 풍부: 율무에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어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에너지 수치 증가: 녹차 추출물에는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집중력과 에너지 수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소화 개선: 율무의 수용성 섬유질은 소화를 개선하고 규칙적인 배변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

* 아침에 에너지와 집중력을 높이는 차로
* 운동 전후에 영양 보충제로
* 점심이나 저녁 식사 중간에 가벼운 간식으로
* 편리하고 건강한 여행용 음료로



상품 평점 및 후기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를 구매하여 사용해 본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제품은 이미 4168개의 사용자 평가를 받았으며 평균 평점은 무려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제품 소개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는 120개입의 티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티백에는 호두, 아몬드, 마른 대추, 율무가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용감

저는 하루에 1~2개의 티백을 따뜻한 물에 5분 정도 우려서 마셨습니다. 차의 색깔은 맑은 갈색이었고, 견과류와 율무의 약간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났습니다. 맛은 매우 부드러웠고, 가벼운 단맛이 있어 더하기 없이 마실 수 있었습니다.

효과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를 마신 후 가장 먼저 느꼈던 것은 소화가 좋아진 것입니다. 견과류와 율무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장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차에는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항산화제는 몸에서 유해한 자유 라디칼을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기여합니다.

총평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는 맛있고 건강에 좋은 티입니다. 소화를 개선하고, 항산화제를 공급하며, 전반적인 웰빙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싶은 분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답변: 고품질의 호두, 아몬드, 마카다미아 견과류, 율무를 곱게 갈아서 만든 것입니다.

2. 1팩에 얼마나 들어있나요?
답변: 1팩에는 18g이 들어있고, 총 120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이 차는 뜨거운 물에 얼마나 넣어야 하나요?
답견: 뜨거운 물 1컵에 1포를 넣으면 됩니다.

4. 이 차에는 카페인이 들어있나요?
답변: 이 차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5. 이 차의 영양성분은 무엇인가요?
답변: 호두, 아몬드, 마카다미아 견과류, 율무는 단백질, 건강한 지방,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 구매 시 확인 사항:

* 재료: 호두, 아몬드, 마 밤, 율무 등의 재료가 포함되는지 확인합니다.
* 중량: 18g × 120개인지 확인합니다.
* 유통기한: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유통기한을 확인합니다.
* 보관 방법: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 제조사 정보: 제조사의 이름, 주소, 연락처 정보를 확인합니다.
* 인증 또는 표시: 유기농, 글루텐 무함유 등의 인증 또는 표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영양 성분: 제품에 포함된 칼로리, 지방, 단백질 등의 영양 정보를 확인합니다.
* 알레르기 정보: 호두, 아몬드, 마 밤 등의 알레르기 성분이 포함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 21,450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 11,450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 24,250

담터 호두 아몬드마 밤 율무차 26,950

담터 율무차 자판기용 26,820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 42,050

담터 율무차 1kg /자판기용.국산차 5,220

담터 호두아몬드 밤율무차 52,000

담터 호두아몬드 밤율무차 26,330

담터 율무차 자판기용 9,4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