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미래 북어장 350g/전주가맥 한결같은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9 04:15

본문

상품 설명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맛으로, 미래 북어장!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옵션을 찾고 계신다면 미래 북어장을 소개합니다. 350g 무게로 제공되는 이 북어장은 전주가맥이 지속 가능한 어업 관행으로 엄선한 북어로 만들었습니다.

지속 가능성을 위한 선택

전주가맥은 자원 보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미래 북어장은 지속 가능하게 관리되는 어장에서 잡은 북어로 만들어졌으며, 그 과정에서 어린 북어를 보호하고 바다 생태계의 건강을 유지합니다.

맛있는 영양소의 보고

북어는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및 기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미래 북어장은 심혈관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뼈와 관절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맛있는

미래 북어장은 찜, 구이,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식재료입니다. 얇게 썬 것을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더하면 영양가 있는 추가 재료가 됩니다.

지금 미래를 선택하세요!

지속 가능한 선택을 하면서 건강하고 맛있는 옵션을 찾고 있다면 미래 북어장이 이상적입니다. 환경을 보호하고 미래 세대를 위해 건강한 바다를 유지하면서 영양가 있는 식사를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미래 북어장 350g/전주가맥

상품 특징:

미래 북어장 350g/전주가맥은 여름철의 답답함을 날려줄 상쾌한 맥주입니다. 전주의 순수한 샘물로 양조된 맥주로, 깨끗하고 순수한 맛을 자랑합니다. 콜럼버스와 모자이크라는 2가지 홉이 사용되어, 상쾌한 감귤류와 열대 과일의 향이 풍부합니다.

첫 모금부터 상쾌한 탄산함과 함께 풍부한 홉 향이 코를 감싸며, 쓴맛이 적당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져 내려가며, 약간의 달콤함이 쓴맛과 균형을 맞추어 상쾌함을 더합니다.

후맛은 가볍고 깨끗하며, 홉의 잔류향이 혀에 남아 여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철 바베큐나 피크닉에 완벽한 반주이며, 매운 음식이나 튀김과도 잘 어울립니다.

상품 스펙:

* 브랜드: 미래
* 품명: 북어장
* 중량: 350g
* 알코올 도수: 5.5%
* 홉: 콜럼버스, 모자이크
* 스타일: 페이 pale ale
* 생산지: 전주



상품 평점 및 후기


전주가맥 미래 북어장 사용후기

전주가맥에서 새로 나온 미래 북어장을 최근에 맛봐서 리뷰를 남기고자 합니다. 냉장고에서 꺼내자마자 얼어붙은 북어장이 눈에 들어왔고, 싱싱한 상태로 잘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오븐으로 구워낸 북어장은 바삭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살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북어 특유의 풍부한 맛이 입안 가득 퍼졌고, 가벼운 소금기가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특히, 뼈가 거의 없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350g이란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많은 양이라서 놀랐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맛있게 나눠먹기에 적합한 크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간편한 조리법 덕분에 바쁘거나 요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요리입니다.

전반적으로 전주가맥 미래 북어장은 맛, 편리함, 가성비 모두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북어를 좋아하시거나 가벼운 간식이나 식사를 찾고 계신 분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에 동의하며, 향후에도 계속해서 구매할 계획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미래 북어장이란 무엇인가요?
2. 미래 북어장의 무게는 얼마인가요?
3. 전주가맥이란 무엇인가요?
4. 이 제품은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5.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얼마인가요?

답변:

1. 미래 북어장: 북어 알을 게걸스럽게 섞어 발효시킨 조미 발효식품
2. 무게: 350g
3. 전주가맥: 전북 전주에서 생산된 전통 가맥
4. 보관 방법: 냉장 보관
5. 유통기한: 상온에서 1년, 개봉 후 냉장 보관 시 1개월


구매 시 고려사항


미래 북어장 350g/전주가맥 구매 시 확인 사항:

* 원재료: 북어, 쌀, 가맥분, 소금, 설탕 등이 원재료로 사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제조일과 유통기한: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제조일과 유통기한을 확인하세요.
* 저장방법: 상온 보관인지 냉장 보관인지 확인하세요.
* 포장 상태: 포장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 제조사 정보: 제조사의 명칭, 주소, 연락처가 명확히 표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영양 성분표: 칼로리, 단백질, 탄수화물 등 영양 성분표를 확인하여 건강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세요.
* 알레르기 정보: 해산물 또는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해당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 실제 용량: 표기된 용량과 실제 용량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전주한옥마을 [수제] 전주 보리 초코파이 70g x 15개입(1박스) 24,500

미래 북어장 350g/전주가맥 4,500

전주가맥 통마리 먹태 18,900

전주찬방 유기농 깍두기 2kg 15,700

미슐 전주비빔소스 1kg 6,400

전주햇살부각 바삭한 수제 김부각 120g 23,790

미트리 닭가슴살 구운 03_닭가슴살 주먹밥 전주비빔 100g 12팩 19,900

[제주커머스] 제주 보리 크런치 240g 1박스 제주직송 9,900

[세종상사] 제주 리얼타르트 6개입 X 3개입 기념품 간식 18,990

[안전빵]전주초코파이(70gx15개)선물세트 24,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