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럭셔리한 느낌과 스타일 제주미르오메기떡 팥오메기떡(30개) 안전하고 안정된 사용 신뢰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8 21:3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만든 맛있는 간식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제주미르 오메기떡, 특히 팥오메기떡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오메기떡은 한입 크기의 둥글고 부드러운 떡인데, 안에 달콤한 팥소가 들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자란 찰기 있는 쌀로 만들어져 쫄깃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팥오메기떡은 가볍고 상쾌한 간식으로, 아침이나 오후 간식으로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다과나 선물로도 적합합니다. 제주도의 독특한 풍미를 담은 달콤하고 쫄깃한 맛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오메기떡은 30개가 한 상자에 담겨서 판매됩니다. 가까운 식료품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 달콤하고 짭짤한 간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제주미르 오메기떡을 꼭 드셔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제주미르 오메기떡은 제주의 대표적인 별미인 오메기떡을 현대적으로 재현한 맛있는 간식입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떡은 건강한 성분인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오메기씨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오메기떡은 부드럽고 쫄깃한 질감이 특징입니다. 씹을 때마다 오메기씨의 풍부한 맛과 향이 입안을 감싸며, 약간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팥소는 섬세하게 갈아져 부드럽고 크리미하며, 오메기떡의 전체적인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제주미르 오메기떡은 아주 건강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 외에도 섬유질과 필수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이는 소화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따뜻하게 가열하든 차갑게 즐기든, 제주미르 오메기떡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만능 스낵입니다. 간식, 디저트, 심지어 가벼운 식사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상품 스펙

* 이 름: 제주미르 오메기떡 팥오메기떡
* 용 량: 30개
* 성 분: 멥쌀가루, 오메기 가루, 소금, 팥고물, 물엿, 꿀, 식용유
* 저장방법: 냉장 보관 1개월(개봉 후 냉장 보관 시 3일 이내 섭취 권장)
* 영양성분표(1개당): 열량 79kcal, 탄수화물 15g, 단백질 2g, 지방 2g, 나트륨 5mg
* 알레르기 유의 사항: 밀, 땅콩, 대두, 우유 및 그 제품
* 제조국: 대한민국



상품 평점 및 후기


제주도에서 온 진정한 맛, 제주미르 오메기떡 팥오메기떡을 맛보았습니다. 30개가 들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 완벽한 크기입니다.

떡의 질감은 부드럽고 쫄깃하며, 팥소는 달콤하지만 과하지 않습니다. 오메기떡의 짭짤함과 팥소의 달콤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입안에 즐거운 맛을 선사합니다.

일반 오메기떡보다 크기가 조금 더 크지만, 가벼운 식감 덕분에 한 번에 몇 개씩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이 간편하여 간식으로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628개의 리뷰와 4.5점의 평점이 있는 이 제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팬이 되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주문할 것입니다. 제주도의 진정한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제주미르 오메기떡 팥오메기떡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제주미르오메기떡의 내용량은 얼마인가요?
A. 30개 들어 있습니다.

Q. 오메기떡의 원산지는 어디인가요?
A. 제주도입니다.

Q. 오메기떡의 재료는 무엇인가요?
A. 쌀가루, 팥, 설탕, 소금 등입니다.

Q. 오메기떡의 보관방법은 무엇인가요?
A. 상온 건조한 곳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오메기떡의 칼로리는 얼마인가요?
A. 1개당 약 100kcal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제주미르오메기떡 팥오메기떡(30개) 구매 시 확인 사항:

* 원산지: 제주도 산인지 확인
* 성분: 오메기 가루, 팥, 설탕 등 주요 성분 확인
* 포장 상태: 깨끗하고 밀폐되어 있는지 확인
* 유통기한: 오래된 제품은 피할 것
* 보관 방법: 상온 보관 또는 냉장 보관 여부 확인
* 알레르기 정보: 팥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확인
* 무게: 명시된 무게와 실제 무게가 일치하는지 확인
* 상표: 믿을 수 있는 제조사인지 확인
* 가격: 시중 가격과 비교하여 적정한지 확인


관련상품


명미당떡 인기 5종세트 50개 구성 32,900

제주미르오메기떡 팥오메기떡(30개), 55g, 30개입 30,000

명미당떡5종세트 명미당 인기떡 5종세트 (100개 구성) 53,900

쑥인절미 인절미 개별포장 식사대용 찹쌀 햇쑥 떡 2kg, 2kg, 1개 25,600

지구오락실 콜라보 명미당 달콤한 흑임자 인절미떡 담백한 쑥밥 인절미 오메기 답례떡 맛집 40,000

영양떡 영양간식 개별포장 식사대용 다이어트 떡 2kg, 1개, 2kg 20,790

지구오락실 콜라보 명미당 달콤한 흑임자 인절미떡 24,000

국산찹쌀과 쑥으로 만든 통팥 오메기떡 1.2kg / 2024.04.17까지, 단품 12,900

명미당 [명미당] 왕호두 찹쌀떡 25,420

호미담 당뇨떡 식사대용떡 보리현미 영양찰떡 무염무당, 85g, 18개 34,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