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향긋한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40g, 24개 오늘만의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8 17:18

본문

상품 설명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한 단백질 충전 방법을 찾고 있다면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이 딱 맞는 제품입니다.

키 포인트:

* 고단백질: 한 개 당 20g의 고품질 단백질을 공급하여 근육 건강과 포만감 촉진에 도움이 됩니다.
* 초코케이크맛: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하고 풍부한 초코케이크맛으로 갈망을 충족시킵니다.
* 편리한 포장: 40g 크기의 개별 포장으로 이동 중이든, 집에든 언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24개 팩: 24개가 들어 있어 가격 대비 가치가 뛰어납니다.

운동 후 회복에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하거나, 간식으로 즐기거나, 건강한 달콤함을 갈망할 때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하고 맛있고 편리한 이 제품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은 단백질이 풍부한 간편한 간식으로 피로한 근육에 연료를 공급하고 언제 어디서나 영양분을 보충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40g의 밀도 있는 바에는 20g의 고품질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최대 피로 회복에 필수적인 필수 아미노산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이 맛있는 바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초코케이크 맛이 특징이며, 약간의 달콤함과 풍부한 초콜릿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워줍니다. 쫄깃하고 만족스러운 식감은 배고픔을 물리치고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제품은 탄수화물과 설탕이 적어 엄격한 다이어트에도 적합합니다. 소량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어 추가적인 에너지원을 제공해 운동 후나 반나절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습니다.

상품 스펙 (한국어)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 무게: 40g
- 단위: 24개
- 성분: 단백질 블렌드 (유청단백질 분리물, 카제인 단백질), 초콜릿 코팅 (코코아 가루, 팜유, 탈지분유, 레시틴), 밀가루, 코코아 페이스트, 棕榈 油, 과당, 해수 소금, 천연 향미료, 인공 감미료 (아세설팜칼륨)
- 영양성분 표시:
- 열량: 190kcal
- 단백질: 20g
- 탄수화물: 16g (당류 5g 포함)
- 지방: 6g (포화지방 4g 포함)
- 나트륨: 120mg



상품 평점 및 후기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후기

맛있는 프로틴 바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40g, 24개로 구성된 이 제품은 단백질 20g을 제공하여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바는 제트 초코케이크맛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제공합니다. 단맛은 적당하고 지나치지 않아 살짝 달콤함을 원하시는 분들께도 적합합니다.

질감도 뛰어납니다. 부드럽고 씹히는 식감으로 즐겁게 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끈적거리거나 질기지 않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바는 영양가도 우수합니다. 단백질 20g 외에도 탄수화물 17g, 지방 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조합은 식사 대체 또는 운동 후 간식으로 이상적입니다.

전반적으로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은 맛있고 영양가 넘치는 프로틴 바입니다. 운동가, 건강 의식이 있는 사람, 간편한 단백질 섭취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하루단백질바는 얼마나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나요?
답변: 20g

2. 하루단백질바는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나요?
답변: 180칼로리

3. 하루단백질바의 맛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진한 초코케이크 맛

4. 하루단백질바는 유당이 포함되어 있나요?
답변: 예, 포함되어 있습니다.

5. 하루단백질바는 저탄수화물 식단에 적합한가요?
답변: 아니요, 16g의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명과 내용량: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40g, 24개
* 영양성분표: 1회 제공량당 칼로리,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설탕 함량 등
* 성분: 주요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확인
* 유통기한: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 유지 확인
* 제조사 정보: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인지 확인
* 맛과 식감: 개인적인 선호도에 맞는지 확인


관련상품


기타브랜드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70g 기타헬스보조제 2,023,040

기타브랜드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70g 기타헬스보조제 117,720

포스트 단백질바 77,250

기타브랜드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70g 기타헬스보조제 446,460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184,900

기타브랜드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70g 기타헬스보조제 1,556,520

프로틴방앗간 카카오 하루 단백질바 43,420

비에스엔 신타-6 아이솔레이트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밀크쉐이크 71,450

닥터유 단백질바 한입쏙 164,900

포스트 단백질바 217,0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