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프리미엄 더블유케이스 울트라 고화질 방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차별화된 스타일 독특한 매력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18:33

본문

상품 설명


울트라 고화질 방탄 액정보호필름으로 휴대폰 보호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휴대폰 화면을 보호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더블유케이스의 울트라 고화질 방탄 액정보호필름 2p 세트입니다.

핵심 특징:

* 방탄: 이 특수 필름은 낙하나 충격에서 휴대폰 화면을 보호하는 강력한 방탄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 울트라 고화질: 필름은 투명도가 뛰어나서 화면의 선명도와 선명함을 저해하지 않습니다.
* 액체 기반: 이 필름은 유연한 액체 형태로 적용되어 화면 커브나 모서리에도 완벽하게 밀착됩니다.
* 손쉬운 적용: 부속된 키트에는 필름을 완벽하게 적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점:

* 휴대폰 화면을 긁힘, 흠집, 균열로부터 보호합니다.
* 원래 화면의 고화질을 유지하여 생생한 색상과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 유연한 적용으로 모든 휴대폰 모델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2개의 필름을 제공하여 화면을 여러 번 보호할 수 있습니다.

더블유케이스의 울트라 고화질 방탄 액정보호필름은 휴대폰을 안전하고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귀중한 디바이스를 보호하고 안심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특징:

* 울트라 고화질: 선명하고 왜곡 없는 시야를 제공하는 99% 투명도를 자랑함.
* 방탄: 군사 등급의 견고한 재질로 제작되어 스크린을 충격, 긁힘, 파손으로부터 보호함.
* 투명 젤 코팅: 기포 없이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우수한 터치 반응성을 제공함.
* 친수성 및 소수성 코팅: 지문, 얼룩, 기름 얼룩을 막아 스크린을 깨끗하게 유지함.

스펙:

* 재질: 내구성 있는 방탄 플라스틱
* 경도: 9H
* 두께: 0.33mm
* 투명도: 99%
* 내구성: 스크린 보호를 위해 최대 3년까지 지속
* 적용 가능 기기: 모델에 맞게 정밀하게 설계되어 다양한 휴대폰에 적합함.

이점:

* 휴대폰 스크린을 충격, 긁힘, 파손으로부터 안정적으로 보호함.
* 선명하고 왜곡 없는 시야를 제공하여 시각적 경험을 향상시킴.
* 친수성 및 소수성 코팅으로 스크린을 깨끗하고 얼룩 없이 유지함.
*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기포 없이 부착, 뛰어난 터치 반응성을 제공함.
* 내구성이 뛰어나 최대 3년까지 스크린 보호를 보장함.



상품 평점 및 후기


평균 4점에 달하는 믿음직한 리뷰 6,429개를 바탕으로 더블유케이스 울트라 고화질 방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액정보호필름은 화면을 투명하게 보호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 긁힘과 충격으로부터 안심하고 휴대폰을 보호합니다. 필름을 붙인 후에도 화면 밝기와 터치 감도가 거의 영향을 받지 않아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중 가공 처리로 지문과 기름 얼룩이 잘 묻지 않으며, 쉽게 닦아낼 수 있는 편리함도 제공합니다. 2장 세트로 제공되어 가성비도 뛰어납니다.

휴대폰 화면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호하고 싶으시다면 더블유케이스 울트라 고화질 방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을 자신 있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방탄 필름은 얼마나 내구성이 있나요?
- 답변: 울트라 고화질 방탄 필름은 9H 경도로 내구성이 뛰어나 스크래치, 충격, 파손으로부터 보호합니다.

2. 이 필름은 내 휴대폰 화면에 기포가 생기지 않나요?
- 답변: 고급 방기포 흡착 기술을 사용하여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기포 없이 완벽하게 부착됩니다.

3. 필름을 설치하면 터치 스크린 감도가 저하되나요?
- 답변: 필름은 얇고 투명하여 휴대폰의 터치 스크린 감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4. 이 필름은 액체를 막아줄 수 있나요?
- 답변: 예, 방탄 필름은 액체를 막아주는 방수/방유성으로 설계되어 휴대폰을 액체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5. 필름을 제거하면 휴대폰 화면에 잔류물이 남나요?
- 답변: 필름을 제거해도 잔류물이 남지 않도록 부드러운 접착제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더블유케이스 울트라 고화질 방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구매 시 확인 사항:

* 호환 기기: 보유한 휴대폰 모델과 호환되는지 확인
* 액정보호 기능: 액체 및 기름으로부터 휴대폰 화면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보호하는지 확인
* 화질: 보호필름이 화면 화질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
* 두께: 보호필름이 너무 두꺼워서 화면 터치에 불편함을 유발하지 않는지 확인
* 부착 용이성: 보호필름을 쉽게 부착할 수 있는지 확인
* 거품 없음: 보호필름 부착 시 거품이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
* 긁힘 저항성: 보호필름이 긁힘에 얼마나 잘 견디는지 확인
* 반사 방지: 보호필름이 햇빛이나 주변 조명을 반사하여 시인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지 확인
* 패키지 내용물: 보호필름 2장 외에 기타 부착 도구 또는 보너스 항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신지모루 자가복원 사생활보호 프라이버시 AG코팅 TPU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13,150

메오르 쉬운부착 쉴드 TPU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5,900

더블유케이스 울트라 고화질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5,900

삼성전자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9,700

신지모루 하이브리드 쉴드 자가복원 TPU EPU 코팅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3p 세트 12,150

타이탄 풀커버 우레탄필름 스크린닥터 스크래치 복원필름(2매),우레탄 풀커버(앞면+앞면) 4,500

신지모루 0.2mm 지문인식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8,730

엣지핏 PET EPU 유리코팅 사생활 정보보호 액정보호필름 14,150

이지포지션 울트라 클리어 고광택 액정 보호 필름 12,100

다이아큐브 사생활보호 프라이버시 곡면 풀커버 지문인식 액정보호필름 14,2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