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향긋한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 키태그 3p + 안티메탈카드 알뜰한 가격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07:39

본문

상품 설명


첨단 보안을 위한 스마트 도어락: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자신의 집을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호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에버넷 무타공의 혁신적인 디지털 도어락인 EN950을 소개합니다.

다중 잠금 방식으로 안전성 보강

EN950은 최상의 보안을 위해 다중 잠금 방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 터치스크린 패드, 키태그, 안티메탈 카드를 사용하여 잠금을 해제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능으로 편의성 향상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도어락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잠금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터치 잠금 기능으로 한 번 터치만으로 쉽고 빠르게 잠글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내구성

EN950은 견고한 금속 구조와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하여 집에 안정감과 스타일을 더합니다. 날씨에 견디는 설계로 극한의 기후 조건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키태그와 안티메탈 카드 포함

이 패키지에는 편리한 출입을 위한 3개의 키태그와 안티메탈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티메탈 카드는 RFID 차단 기능을 제공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고의 가치를 제공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은 우수한 보안, 편리성,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합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집에 최고의 보호와 편안함을 제공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 키태그 3p + 안티메탈카드

특징: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은 집안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유용하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떠한 문에도 잘 어우러집니다. 더욱이 이 디지털 도어락에는 다양한 편리한 기능이 있어 삶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줍니다.

* 키리스 진입: 키를 휴대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함이 극대화됩니다. 대신 암호, 스마트 카드, 지문 등 다양한 비접촉식 잠금 해제 방법을 사용하여 쉽게 문을 열 수 있습니다.
* 개선된 보안: 이 도어락은 범죄자의 침입 시도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기 위한 견고한 구조와 고급 잠금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티메탈카드 기능은 도난 카드나 가짜 카드를 사용한 잠금 해제를 방지합니다.
* 편리한 비상 상황 기능: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비상 상황이 발생한 경우 오버라이드 기계 키를 사용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음 편히 집을 비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사용자 옵션: 여러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직원 또는 게스트에게 유연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과 신뢰성: 이 도어락은 혹독한 날씨 조건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인증 기관에서 검증을 받아 신뢰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스펙:

* 모델: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 색상: 블랙
* 크기: (높이) 150mm x (폭) 70mm x (두께) 25mm
* 잠금 방법: 암호, 스마트 카드, 지문
* 등록 가능한 사용자: 최대 100명
* 안티메탈카드: 지원
* 긴급 상황 대비 오버라이드: 오버라이드 기계 키
* 전력 공급: 단 4개 알칼리 AA 배터리
* 배터리 수명: 최대 1년
* 인증: UL, FCC, CE
* 보증: 2년



상품 평점 및 후기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사용 후기

최근에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을 설치했는데,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설치 용이성:
설치 방법은 명확하고 따라하기 쉬웠습니다. 약 2시간 이내에 스스로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편의성:
이 도어락은 키보드 패드, 키태그, 안티메탈카드와 같은 다양한 접근 방법을 제공하여 편리합니다. 키를 잃어버리거나 잊어버리는 것에 대한 염려가 없습니다.

안전성:
강력한 보안 기능이 있어 도둑으로부터 집을 보호하는 데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잠금 장치는 견고하고 방범 기능이 우수합니다.

지문 인식:
지문 인식 기능이 정확하고 빠릅니다. 손가락을 스캐너에 대기만 하면 잠금이 해제됩니다.

키태그와 안티메탈카드:
키태그와 안티메탈카드는 키보드 패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쉽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게 해줍니다. 키태그는 아이들 또는 손님에게 편리하며 안티메탈카드는 지갑이나 카드 지갑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지원:
설치 중 몇 가지 질문이 있었는데 에버넷 고객 지원팀이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내 질문에 대답해 주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은 안전성, 편의성, 지문 인식 기능을 갖춘 훌륭한 제품입니다. 1325개의 긍정적인 평점과 4.5점의 높은 평점이 이 제품의 품질과 인기를 증명합니다. 집안이나 사무실을 보호하고 싶은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질문:

1. Q.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의 문 두께 지원 범위는 얼마입니까?
2. Q. 키태그를 몇 개나 제공합니까?
3. Q. 안티메탈카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4. Q. 잠금 해제 방법은 무엇입니까?
5. Q. 설치에 전문 기술자가 필요합니까?

답변:

1. A. 30mm ~ 55mm
2. A. 3개
3. A. 메탈 재료로 제작된 도어를 열 때 자기 간섭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4. A. 비밀번호, RFID 카드, 지문 센서(선택 사항)
5. A. 아닙니다. 자체 설치가 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 키태그 3p + 안티메탈카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모델: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 키태그 수량: 3개
* 안티메탈카드: 포함 여부
* 비밀번호: 자동 생성 또는 사용자 지정 가능 여부
* 지문 인식: 가능 여부
* 카드 인식: 가능 여부
* 스마트폰 앱 연결: 가능 여부
* 자동 잠금 기능: 포함 여부
* 배터리 수명: 지속 시간
* 설치 방법: 전문가 설치 필요 여부
* 보증 기간: 기간 및 범위
* 고객 지원: 연락처 및 제공 항목


관련상품


웰콤 솔리티 스마트 미니주키 디지털 도어락 WTS700 64,490

웰콤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WTS-700 + 카드키 4p 세트 62,900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 키태그 3p + 안티메탈카드 56,500

COMMAX 무타공 지문인식 카드키 푸시풀 디지털 도어락 CDL-615P 150,060

웰콤 넘버원 번호전용 스마트 도어락 No.ONE(넘버원) 31,290

에버넷 목문 무타공 레버형 주키 도어락 EN750W 57,220

웰콤 스마트 도어락 50,710

드림 번호 전용 디지털 도어락 DR-101 +건전지 4p 세트 28,500

게이트맨 디지털 도어락 209,200

에버넷 디지털 도어락 + 카드키 4p EN950 58,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