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효과적인 성능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05:51

본문

상품 설명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 영상 제작자의 필수 도구

여러분, 영상 제작자라면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를 소개합니다. 이 강력한 작은 기기는 영상 제작에 전문성과 매력을 더해줍니다.

특징:

* 매끄러운 초점 조절: 부드럽고 정밀하게 초점을 조절하여 멋진 초점 전환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설치: 카메라에 쉽게 부착하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작고 가벼운 설계: 가방이나 주머니에 쉽게 넣을 수 있는 소형 크기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 내구성: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어 혹독한 작업 조건에서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이점:

* 전문적인 영상: 부드러운 초점 전환 효과로 비디오에 전문적인 터치를 더하세요.
* 스토리텔링 향상: 초점 조절을 통해 시청자의 관심을 이끌고 스토리를 몰입적으로 전달하세요.
* 시간 절약: 수동으로 초점을 조절할 필요가 없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세요.
* 편리성: 작고 가벼운 설계로 쉽게 휴대하고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권장 대상:

* 영화 제작자
* 영상 제작자
* Vloggers
* 사진가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는 영상 제작을 향상시키고 작품에 전문성을 더하는 필수 도구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고 영상 제작 기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

특징:

* 초소형 디자인: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에 장착할 수 있을 정도로 소형으로, 무게도 가볍습니다.
* 고정밀 제어: 유압 댐핑 시스템과 함께 정밀한 팔로우 포커스를 실현하여 매끄럽고 원활한 포커스 풀링이 가능합니다.
* 조절 가능한 회전 한계: 사용자가 사용 상황에 맞게 포커스 회전 한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설치와 분리: 가볍고 다목적 마운팅 플레이트와 로드 커넥터를 통해 카메라에 빠르게 장착하고 분리할 수 있습니다.
* 넓은 호환성: 0.8 모듈 피치 기어 드라이브와 함께 제공되어 대부분의 DSLR 및 미러리스 렌즈와 호환됩니다.

스펙:

* 크기 (W x H x D): 45mm x 47mm x 45mm
* 무게: 200g
* 포커스 회전 한계: 조절 가능 (180°, 270°, 360°)
* 기어 드라이브: 0.8 모듈 피치
* 호환 카메라: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
* 호환 렌즈: 0.8 모듈 피치 기어 드라이브가 장착된 대부분의 렌즈
* 마운팅 플레이트: 1/4"-20 나사 구멍 및 ARRI 스타일 로케이팅 핀
* 커넥터: 15mm LWS 로드 커넥터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는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우수하고 정밀한 포커스 제어를 원하는 영화 제작자와 비디오 그래퍼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그 소형 크기와 가벼운 무게는 휴대성을 높이고, 유압 댐핑 시스템과 조절 가능한 회전 한계는 매끄럽고 제어된 포커스 풀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 사용 후기

최근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를 구매했고,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하는 경험이었습니다. 이 작은 팔로우 포커스는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에 훌륭하게 부착되어 손쉬운 사용과 정밀한 제어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의 가장 두드러진 장점 중 하나는 그 크기입니다. 미니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우 작고 가벼워서 카메라에 거의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내장형 기어가 카메라 렌즈의 포커싱 링에 쉽게 연결되어 빠른 설정과 조정이 가능합니다.

팔로우 포커스 핸들의 움직임은 매우 부드럽고 정밀합니다. 초점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깨끗하고 선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 잡이는 편안하게 설계되어 장시간 촬영에도 피로감을 완화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다양한 카메라 및 렌즈와 호환됩니다. 저는 여러 카메라와 렌즈에 사용해 보았고 모든 경우에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는 비디오 제작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작고 가볍고 정밀하며 다양한 장비와 호환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예산을 걱정하지 않고도 고품질의 팔로우 포커스를 갖출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는 어떤 종류의 카메라에 적합한가요?

A. DSLR, 미러리스 및 컴팩트 시스템 카메라를 포함한 대부분의 카메라와 호환됩니다.

Q. 이 팔로우 포커스는 얼마나 가볍나요?

A. 무게는 약 300그램으로 가볍고 휴대하기에 편리합니다.

Q. 어떤 렌즈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나요?

A. 15mm LWS 로드 지원 시스템과 호환되는 표준 15mm 로드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이 팔로우 포커스를 사용하면 어떤 포커스 풀링 동작을 할 수 있나요?

A. 부드럽고 정밀한 포커스 풀링 동작을 위한 조절 가능한 긴장 휠과 정밀 마크가 있습니다.

Q. 이 팔로우 포커스는 홀딩 브레이크가 있나요?

A. 예, 포커스 휠의 위치를 잠그도록 고안된 홀딩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호환성: 카메라와 렌즈 호환성 확인
* 크기 및 무게: 크기와 무게가 촬영 설정에 적합한지 확인
* 구동 모터: 자동 또는 수동 구동 모터 유무 확인
* 기어 비율: 원하는 초점 조절 속도 제공하는 기어 비율 확인
* 재료: 내구성과 가벼움을 위한 재료 선택 확인
* 부착 방법: 카메라와 렌즈에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부착하는 방법 확인
* 액세서리: 필수 또는 원하는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예: 핸드 휠, 포커스 마克)
* 보증: 제품 보호를 위한 보증 기간 및 조건 확인


관련상품


시계태엽 오렌지 12,600

인스파이어드:감동을 전하는 IT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1,600

토크텍 토크렌치 T-80 38,410

고양이 전사들 Warriors 시즌1 6권 영어원서 AR5점대 (음원) 36,000

스몰리그 미니 팔로우 포커스 114,840

토니치 토크렌치 QL MH형 QL50N-MH 138,000

Their Eyes Were Watching God 17,400

0 SOLIDWORKS 2023 Basic for Engineer 3D 프린팅:기계설계엔지니어를 위한 솔리드웍스 201X~2023 28,800

토크텍 디지털 토크렌치 세트 TKD-80S4 225,750

토크텍 토크렌치 T-150 SET 71,9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