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핸드폰 수동클립 거치대 뒷좌석 2열 갤럭시 아이폰 CT-C68 어때?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8 16:12

본문

상품 설명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핸드폰 수동클립 거치대 소개

운전을 하시며도 핸드폰에서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으신가요?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핸드폰 거치대를 소개합니다.

이 혁신적인 거치대는 차량의 헤드레스트에 간편히 설치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이나 교통 체증 동안에도 손쉽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편안한 시야: 조절 가능한 암으로 시야각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안정적인 고정력: 수동클립으로 태블릿이나 핸드폰을 안정적으로 고정하여 흔들림을 최소화합니다.
* 폭넓은 호환성: 대부분의 태블릿과 핸드폰(최대 12.9인치)에 호환됩니다.
* 간편한 설치: 어떤 도구도 필요 없이 헤드레스트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고품질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이 거치대를 사용하면 운전 중에도 편안하게 영화를 시청하거나 게임을 즐기거나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도 여행 중에 지루함을 덜 수 있습니다.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핸드폰 거치대가 차량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한층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여 운전 중에도 편리함과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핸드폰 수동클립 거치대 뒷좌석 2열 갤럭시 아이폰 CT-C68

특징:

* 편리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뒷좌석 승객이 긴 여행이나 대기 시간 동안 영화, 게임, eBook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범용 호환성: 모든 7~11인치 태블릿과 4~6.5인치 스마트폰에 적합하여 갤럭시,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합니다.
* 안전하고 안정적인 고정: 강력한 수동 클립으로 헤드레스트 막대에 단단히 고정되며, 진동이나 움직임으로 인한 기기 낙하를 방지합니다.
* 조정 가능한 시야각: 180도 회전과 90도 기울임 가능한 조인트로 승객의 편안한 시야에 맞게 태블릿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설치: 조립이 필요 없으며, 손쉽게 헤드레스트에 고정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적합 기기: 7~11인치 태블릿, 4~6.5인치 스마트폰
* 재질: ABS 플라스틱, 알루미늄 합금
* 길이: 헤드레스트 클립 부분: 14.5cm, 암 길이: 14cm
* 중량: 230g
* 포함 사항: 헤드레스트 거치대, 수동 클립, 사용 설명서



상품 평점 및 후기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핸드폰 거치대 사용 후기

나는 최근에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핸드폰 거치대인 CT-C68을 구매했습니다. 78개의 평가와 4.5점의 높은 평점을 바탕으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설치 및 사용 편의성

거치대는 매우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헤드레스트 봉에 고정하고 너트를 조이면 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헤드레스트 봉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지만, 필요할 때는 손쉽게 접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이나 핸드폰을 거치대에 넣는 것도 간단합니다. 핸드폰을 개방형 클립 사이에 끼우거나 확장 가능한 아래쪽 브래킷에 태블릿을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클립은 견고하게 고정되어 있어 장치가 움직이거나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조정 가능성

거치대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매우 조정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장치의 크기와 선호하는 시청 각도에 맞게 클립의 각도와 거치대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이 거치대는 내구성 있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여행 중에 생기는 충격과 진동을 견딜 수 있습니다. 클립과 브래킷도 튼튼하게 제작되어 장치에 흠집이나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핸드폰 거치대인 CT-C68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설치 및 사용이 간편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장치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지합니다. 차량에서 후부 좌석에 있는 승객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거치대는 어떤 종류의 차량에 적합합니까?
2. 거치대는 어떤 크기의 태블릿과 휴대폰을 지원합니까?
3. 거치대를 차량 헤드레스트에 어떻게 부착합니까?
4. 거치대를 사용하려면 태블릿이나 휴대폰에 어떤 케이스를 사용해야 합니까?
5. 거치대는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습니까?

답변:

1. 이 거치대는 모든 표준 헤드레스트가 있는 차량에 적합합니다.
2. 거치대는 4~10.5인치 태블릿과 4~6.5인치 휴대폰을 지원합니다.
3. 거치대를 부착하려면 탈부착식 클립을 헤드레스트의 폴에 끼우고 조입니다.
4. 거치대는 케이스를 착용한 태블릿과 휴대폰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5. 거치대는 내구성 있는 옵시디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핸드폰 수동클립 거치대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크기 및 호환성: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크기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헤드레스트 호환성: 거치대가 차량의 헤드레스트에 안전하게 고정되는지 확인하세요.
* 수동 क्लिप: 수동 क्लिप이 사용하기 쉽고 안전한지 확인하세요.
* 안정성: 거치대가 도로 진동과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고정되는지 확인하세요.
* 조절성: 거치대가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의 각도와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소재 및 내구성: 거치대 소재가 내구성 있고 긁힘에 강한지 확인하세요.
* 설치 용이성: 거치대가 설치하고 제거하기 쉽고 빠르게 이루어지는지 확인하세요.
* 보증 및 고객 지원: 제품 보증과 고객 지원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영상


관련상품


옵시디언 차량용 헤드레스트 태블릿 핸드폰 수동클립 거치대 뒷좌석 2열 갤럭시 아이폰 CT-C68, 혼합색상, 1개 31,150

칼리아 리가드 차량 뒷좌석 헤드레스트 핸드폰 태블릿 거치대 14,710

홈플래닛 차량 뒷좌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대 10,790

힐링쉴드 헤드레스트 마운트 차량용 태블릿 핸드폰 거치대, 1개, 블랙 18,500

주파집 3단 길이 조절 차량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폰 패드 거치대 9,900

르디아망 프리미엄 차량 뒷좌석 헤드레스트 핸드폰 태블릿 거치대 거리조절가능, 1개 17,810

힐링쉴드 헤드레스트 마운트 차량용 태블릿 핸드폰 거치대 18,500

카사장 높이조절 극세사 메모리폼 3세대 자동차목베개 헤드레스트 쿠션, 매트 블랙 + 거치대 32,900

로랜텍 휴대폰 태블릿PC 겸용 차량용 헤드레스트 거치대 RHD-01 7,730

코시 차량용 헤드레스트 2in1 거치대 ST1345AT, 블랙, 1개 23,4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