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PC
모니터부터 주변기기까지 PC의 모든 것

프리미엄 루미핏 텀블러 찍힘 기스 방지 보호 실리콘 40oz 1.18l 전용 커버, 핑크, 1개 따뜻한 감성 집안에 반영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04:21

본문

상품 설명


루미핏 텀블러 찍힘 기스 방지 보호 실리콘 커버 소개

건강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루미핏 텀블러 보호 실리콘 커버를 소개합니다!

탁월한 보호 기능:

* 이 내구성 있는 커버는 40oz(1.18l) 루미핏 텀블러에 완벽하게 맞춰져 긁힘, 찌그러짐, 균열을 방지합니다.
* 울퉁불퉁한 표면과 기스 방지 실리콘 소재로 텀블러가 손에서 미끄러지거나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편리하고 실용적:

* 커버에 있는 정밀 제작된 구멍은 텀블러 핸들과 뚜껑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밝은 핑크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고, 텀블러의 세련된 외관을 보완합니다.

건강에 좋은 소재:

* BPA가 없고 식품 등급의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음료물에 화학 물질이 침투하지 않습니다.
* 쉽게 제거하고 깨끗이 씻을 수 있어 최상의 위생 상태를 보장합니다.

이 루미핏 텀블러 보호 실리콘 커버로 값비싼 텀블러를 낙상, 찌그러짐, 균열로부터 보호하고 건강과 편리함을 모두 누리십시오. 오늘 주문하셔서 귀하의 루미핏 텀블러를 오랫동안 보호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루미핏 텀블러 찍힘 기스 방지 보호 실리콘 40oz 1.18l 전용 커버, 핑크

특징:

* 찍힘 기스 방지: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텀블러 표면에 찍힘이나 기스를 방지합니다.
* 손쉬운 그립: 부드럽고 미끄럼 없는 실리콘이 손에 편안한 그립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견고한 실리콘 구조로 텀블러를 충격과 낙하로부터 보호합니다.
* 완벽한 핏: 루미핏 텀블러 40oz 1.18l에 맞게 맞춤 제작되어 완벽하게 フィット합니다.
* 세척 용이: 실리콘 소재로 쉽고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재질: 식품 등급 실리콘
* 용량: 루미핏 텀블러 40oz 1.18l 전용
* 색상: 핑크
* 크기: 커버 전체 크기
* 무게: 약 100g

주의:

* 본 제품은 루미핏 텀블러 40oz 1.18l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의 텀블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세척 시에는 무좀으로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열수 또는 세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실리콘은 화학 물질과 접촉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상품 평점 및 후기


루미핏 텀블러 찍힘 기스 방지 보호실리콘 사용후기

최근 루미핏 텀블러에 맞게 고안된 실리콘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이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많은 장점을 발견했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점은 텀블러를 충격과 긁힘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실리콘 소재는 부드럽고 탄력이 있어 텀블러가 넘어지거나 우연히 부딪힐 때 흡수합니다. 이로 인해 텀블러 표면에 균열이나 흠집이 생길 위험이 크게 줄어듭니다.

또한 이 케이스는 테이블이나 카운터탑에서 텀블러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리콘 표면은 마찰력을 제공하여 텀블러가 쉽게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이는 음료를 쏟거나 텀블러를 떨어뜨릴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실리콘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텀블러를 개인화하는 멋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구매한 핑크색 케이스는 텀블러에 세련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합니다.

전반적으로 루미핏 텀블러 찍힘 기스 방지 보호 실리콘 케이스는 텀블러를 보호하고 개인화하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내 텀블러를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지켜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루미핏 텀블러 찍힘 기스 방지 보호 실리콘 커버가 어떤 텀블러에 맞습니까?
2. 실리콘 커버를 사용하면 텀블러의 단열 기능에 영향을 끼치나요?
3. 커버는 뜨거운 음료나 차가운 음료를 넣은 텀블러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까?
4. 커버를 손쉽게 제거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까?
5. 커버를 사용하면 텀블러의 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답변

1. 루미핏 텀블러 찍힘 기스 방지 보호 실리콘 커버는 루미핏 텀블러 40oz 1.18l에게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2. 아니요, 실리콘 커버는 텀블러의 단열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예, 커버는 뜨거운 음료나 차가운 음료가 담긴 텀블러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예, 커버는 유연한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손쉽게 제거하고 따뜻한 물과 비누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5. 네, 커버를 사용하더라도 텀블러의 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루미핏 텀블러 찍힘 기스 방지 보호 실리콘 40oz 1.18l 전용 커버 구매 시 확인 사항:

* 상품 호환성: 루미핏 텀블러 40oz 1.18l 크기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 재질: 실리콘이 내구성 있고 찢어지지 않는 고품질인지 확인하세요.
* 기스 방지: 커버가 텀블러에 꼭 맞아 기스를 방지하는지 확인하세요.
* 색상: 원하는 색상인지 확인하세요(본 제품은 핑크색임).
* 수량: 패키지에 커버가 1개만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스탠리 퀜처 H2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46,740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 49,000

??? ??? ?? ?? ?? ?? ??? 40oz, 1.18l ?? ??, ????, 1? 13,800

(1+1) 아이이피 V99 몬스터텀블러 대용량 1.18L 진공 보온보냉 스텐 텀블러 39,790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 46,740

[쿨기어] 코카콜라X쿨기어 콜라보 텀블러 모음집 [1+1] 12,900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 48,760

에디슨 LED 온도표시 스텐 이유식 아기 분유 보온병 보온 보냉 텀블러 (350ml/500ml) 1+1 Set 35,900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 48,040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 81,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