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PC
모니터부터 주변기기까지 PC의 모든 것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충전드릴 드라이버 16.8V 브러쉬리스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8 17:3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혁신적인 충전식 드릴 드라이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충전드릴 드라이버 16.8V 브러쉬리스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

이 놀라운 도구는 다음과 같은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강력한 16.8V 배터리: 장시간 작동을 위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출력 제공
* 브러쉬리스 모터: 효율성과 내구성 향상, 유지보수 필요성 감소
* 무선 디자인: 전원 코드 제약 없이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
* 이중 속도 및 토크 설정: 다양한 재료와 작업에 맞게 맞춤 설정 가능
* 인체공학적 그립: 편안하고 쉬운 핸들링 보장
* LED 작업등: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 시 가시성 향상
* 벨트 클립: 이동 중에 도구를 안전하게 휴대 가능

이 충전식 드릴 드라이버는 집안 장식, 수리, 공예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가볍고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어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이 혁신적인 도구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작업 효율성 향상
* 다양성 및 유연성 증대
* 시간과 노력 절약

지금 바로 이 놀라운 충전식 드릴 드라이버를 구매하여 다음 프로젝트를 스마트하고 효율적으로 완료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충전드릴 드라이버 16.8V 브러쉬리스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

이 혁신적인 충전드릴 드라이버는 강력한 성능과 경량의 편의성을 결합하여 모든 DIY 및 전문가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뛰어난 16.8V 브러쉬리스 모터 덕분에 어려운 작업에도 moeite없이 대처할 수 있습니다.

브러쉬리스 기술은 이 전동드릴 드라이버의 뛰어난 효율성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전통적인 브러쉬 모터보다 더 많은 힘과 토크를 생성하는 동시에 마모를 줄이고 수명을 연장합니다. 이를 통해 집 프로젝트와 상업적 작업 모두에 지속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경량의 디자인은 사용자의 피로를 최소화하고 사용하기 편합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그립은 안정적인 잡기와 편안한 조작을 제공하므로 오랜 시간 동안 드릴링과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두 가지 속도 설정을 통해 다양한 작업에 맞게 토크와 속도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속 설정은 정밀 드라이빙에 적합하며, 고속 설정은 빠른 드릴링에 적합합니다. LED 조명은 어두운 공간에서 가시성을 향상시켜 작업 영역을 밝힙니다.

이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는 포함된 배터리와 충전기로 작동합니다. 리튬이온 배터리는 오랜 사용 시간을 제공하고 급속 충전 기능으로 인해 프로젝트를 빨리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펙

* 모델: 충전드릴 드라이버 16.8V 브러쉬리스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
* 모터: 16.8V 브러쉬리스 모터
* 무부하 속도: 0-400rpm, 0-1350rpm
* 토크: 최대 42Nm
* 척: 13mm 키리스 척
* 조명: LED 조명
* 배터리: 16.8V 리튬이온 배터리
* 충전 시간: 1시간
* 무게: 1.5kg
* 치수: 280mm x 80mm x 230mm
* 포함 사항: 배터리, 충전기, 사용 설명서



상품 평점 및 후기


충전드릴 드라이버 16.8V 브러쉬리스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를 최근에 구매했고,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브러쉬리스 모터 덕분에 전력이 강력하고 효율적이네요. 어려운 재료도 쉽게 드릴링할 수 있었습니다. 무선 설계는 매우 편리했고, 코드의 제약 없이 작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드릴의 제어력도 좋았고, 정밀한 작업을 해야 할 때도 정확하게 드릴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가벼워서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충전드릴 드라이버 16.8V 브러쉬리스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는 가정 수리, 장식 프로젝트, DIY 작업에 탁월한 제품입니다. 강력하고 효율적이며, 사용하기 편리하고, 견고한 구조입니다.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배터리 수명은 얼마입니까?
- 대답: 충전 한 번으로 최대 60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2. 드リル 비트나 드라이버 비트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 대답: 아니요, 드릴 비트나 드라이버 비트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3. 브러쉬리스 모터는 무엇입니까?
- 대답: 브러쉬리스 모터는 탄소 브러시가 없어 마찰이 줄어들고 수명이 늘어납니다.

4. 드릴의 토크는 얼마입니까?
- 대답: 최대 25Nm의 토크로 강력한 구동력을 제공합니다.

5. 충전 시간은 얼마입니까?
- 대답: 2시간 이내에 완전히 충전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충전 드릴 드라이버 16.8V 브러쉬리스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 구매 시 확인 사항:

* 전압(V): 장치가 정격 전압(이 경우 16.8V)에서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압을 확인합니다.
* 모터 유형: 브러쉬리스 모터는 일반적으로 더 효율적이고 수명이 깁니다.
* 속도 및 토크: 작업에 필요한 적절한 속도와 토크를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배터리 수명 및 충전 시간: 장치가 작업을 완료하기에 충분한 배터리 수명을 가졌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추가 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CHUCK 크기: 드릴 비트 및 드라이버 비트와 호환되는 CHUCK 크기인지 확인합니다.
* 안전 기능: 과전류 보호와 같은 안전 기능이 장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인체공학적 설계: 장치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설계인지 확인합니다.
* 브랜드 명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증: 장치에 적절한 보증 기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액세서리: 추가 드릴 비트, 드라이버 비트 또는 배터리와 같은 필수 액세서리가 포함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샤오미 무선 전동 드라이버 3.6V 38,210

보쉬 충전 임팩 전동드릴 액세사리 12p 콘크리트 전동드라이버 해머드릴세트 GSB 120-LI(1B) 116,480

탐사 무선 전동 드라이버 세트 3.7 V 28,320

스매쉬 18.5V 리튬이온 충전 햄머 전동드릴세트 SMH18LiK 59,610

충전드릴 드라이버 16.8V 브러쉬리스 무선 전동드릴 드라이버 59,800

마끼다공식대리점 DTD149 18V 전동 임팩 드릴 충전 무선 임팩트 드라이버 세트 DTD149Z 251,500

스탠맨 C타입 충전 리튬이온 전동드라이버 18,900

영타이거 고출력 무선 함마 드릴 뿌레카 JPLDC-1 전동 파괴 해머 189,000

디월트 DCK2062P2 충전콤보세트 20V 5.0AH 2팩 DCD709N DCF809N 햄머 임팩콤보 465,310

ENCINITAS 독일기술 21V 고출력 무선 임팩드릴 전동 렌치 충전 드릴 휴대용 드라이버 18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