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최고의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세트 학생 백팩 초등학생 여아 책가방 확실히 좋아짐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18:03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책가방을 찾고 계신 초등학생 여아 여러분께 완벽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세트는 사랑스러운 시나모롤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 책가방은 여러 개의 컴파트먼트가 있어 책, 문구, 간식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넓은 주요 컴파트먼트는 교과서나 큰 노트를 수납하기에 충분히 크며, 앞면 포켓은 연필과 자 등 작은 필수품을 보관하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측면 메쉬 포켓이 있어 물병이나 우산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어깨 스트랩과 패딩된 등받이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책가방이 오래도록 쓸 수 있도록 합니다.

귀여운 시나모롤 디자인은 학교에서 눈에 띄게 해주고, 입학이나 생일 선물로도 완벽한 선택입니다. 지금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세트를 손에 넣고 스타일리시하고 편리하게 학교 생활을 보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세트

특징

* 사랑스러운 시나모롤 디자인: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시나모롤의 귀여운 모습이 각인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 내구성 뛰어난 소재: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어 자녀의 활발한 학교 생활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편안한 착용감: 조절 가능한 어깨 스트랩과 등받이 쿠션이 아이들의 착용감을 향상시켜 편안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게 합니다.
* 다양한 수납 공간: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여러 주머니와 구획이 있어 아이들이 물건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 학교 필수품 포함: 책가방에 체육복이나 신발을 넣을 수 있는 체육화 가방과 기본 학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연필 주머니가 함께 제공됩니다.

스펙

* 책가방 크기: (가로 x 세로 x 깊이) 30cm x 40cm x 15cm
* 체육화 가방 크기: (가로 x 세로) 35cm x 45cm
* 연필 주머니 크기: (가로 x 세로) 20cm x 15cm
* 소재: 폴리에스터
* 무게: 760g
* 타겟 연령: 초등학생 여아

이 사랑스럽고 내구성 있는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세트는 학교 생활을 즐겁고 편안하게 만드는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매력적인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귀하의 자녀는 모든 필수품을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 세트 사용 후기

초등학생 여아를 위한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 세트를 구매했는데, 14개의 5점 만점 평점을 보니 마음에 들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가방은 예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귀여운 시나모롤 디테일과 밝은 파란색이 어린이들에게 완벽합니다. 가방은 넓고 깊이가 있어 교과서, 공책, 필기구 등 모든 필수품을 쉽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어깨끈과 가슴줄이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는 여러 개의 지퍼 주머니가 있어 물건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가방에 부착된 별도의 문구함이 있어 필기구를 정리하는 데 편리합니다.

덕분에 딸은 학교에 갈 때 편안하고 자신감 있게 가는 것 같습니다. 장난기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이 책가방 세트는 초등학생 여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 자주묻는 질문

1. 이 백팩 세트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 펜슬 케이스, 목걸이

2. 책가방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 약 40cm x 30cm x 16cm

3. 책가방에는 얼마나 많은 것을 넣을 수 있나요?
-教科書, 노트, 필기구 등 기본적인 학용품이 모두 들어갑니다.

4. 이 백팩은 내구성이 있나요?
- 예,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5. 목걸이와 펜슬 케이스의 디자인은 어떻게 생겼나요?
- 목걸이는 귀여운 시나모롤 얼굴 모양이고, 펜슬 케이스에는 시나모롤 캐릭터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세트를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재질: 내구성과 방수성을 위해 튼튼한 재료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세요.
* 크기와 용량: 필요한 교과서, 노트 및 기타 필수품을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적절한 크기를 선택하세요.
* 편안함: 어깨 끈이 조절 가능하고 패딩 처리되어 어깨에 부담을 최소화하는지 확인하세요.
* 구조: 책가방이 튼튼하게 제작되었고 필요한 모든 컴파트먼트와 포켓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디자인: 어린이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인지 확인하세요.
* 지퍼와 버클: 원활하고 내구성 있는 지퍼와 버클을 사용하여 아이가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안전 기능: 반사재 디테일과 같은 안전 기능이 있어 어린이가 어두운 곳에서 보이도록 하는지 확인하세요.
* 청소 용이성: 책가방을 쉽게 청소하거나 세탁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YUEMEIYD 초등학생 방수 책가방 중학생 신학기 입학가방 남 29,410

시나모롤 클래식 책가방세트 학생 백팩 초등학생 여아 책가방 87,200

빅토리아앤프렌즈 초등학생 책가방 + 보조가방 2종세트 위티라이트 109,170

???? ???? ??? ?? ?? ????? KLD-1688 29,800

산리오 시나모롤 초등학생 책가방세트 경량 가벼운 예쁜 귀여운 캐릭터 튼튼한 키즈 백팩+실내화가방+안전커버 저학년 여아 메는 어린이 초등 가방 크리스마스 신학기 조카 입학선물 79,000

영스라이크 캐주얼 데일리 남여공용 학생 가방 백팩 오리인형포함 29,900

끄레앙 학생 캐주얼 백팩 CR2103 + 키링장식 19,900

빅토리아앤프렌즈 아동용 경량 얼쓰 글리터 책가방 106,620

블랙야크키즈 아동신학기 슈퍼노바책가방 +실내화주머니세트상품 65,000

ANYOU 초등학생 부담 완화 등받이 체크 백팩 초등학생책가방 28,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