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현대적이고 차별화된 [해외] 파타고니아 Patagonia Diamond Quilted Insulated Bomber Hoodie - Men's 생기 넘치는 색감 일상에 활력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03:2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상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해외] 파타고니아 Patagonia Diamond Quilted Insulated Bomber Hoodie - Men's입니다.

이 후디는 고전적인 폭스 파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방수 및 방풍 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혹독한 날씨에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은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으로, 보온성을 향상시키고 패셔너블한 외관을 선사합니다.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와 새털을 사용하여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추운 날씨에 뛰어난 보온성을 발휘합니다.

후드에는 스톰 플랩이 있어 바람과 추위를 차단하고, 조절 가능한 드로우스트링이 꼭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앞면에 지퍼와 플랩 포켓이 있어 보관에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이 후디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지내고 싶은 분들께 이상적입니다. 야외 활동이나 캐주얼 데일리 웨어로 모두 착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해외 바이어와 함께 이 Patagonia Diamond Quilted Insulated Bomber Hoodie를 손에 넣으십시오. 편안함, 따뜻함, 스타일을 모두 갖춘 멋진 후디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파타고니아 다이아몬드 퀼트 인슐레이티드 봄버 후디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훌륭하게 결합한 남성용 옷입니다. 이 따뜻하고 내구성 있는 후디는 모험과 일상 생활에 모두 완벽한 선택입니다.

후디는 내구성 있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쉘로 제작되어 찢어짐과 마모에 강합니다. 다이아몬드 퀼트 패턴은 독특한 스타일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폴리에스터 인슐레이션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습기를 흡수하지 않아 건조하고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풀지퍼는 긴 목에 풍부한 커버리지를 제공하여 찬 바람과 비를 차단합니다.調節可能な 후드는 열손실을 방지하고 폭풍에 휩쓸리는 동안 머리를 보호합니다. 넓은 안쪽 포켓은 필수품을 안전하고 접근하기 쉽게 보관하는 데 편리합니다.

이 후디는 캐주얼한 의상이나 야외 레이어링에 적합한 범용성을 갖춘 멋진 그레이 컬러로 제공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 있는 구조로 파타고니아 다이아몬드 퀼트 인슐레이티드 봄버 후디는 수년 동안 당신과 함께할 훌륭한 투자입니다.

스펙

* 소재: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쉘, 폴리에스터 인슐레이션
* 보온성: 따뜻함
* 맞는 방법: 표준
* 지퍼: 풀지퍼
* 후드: 조절 가능
* 포켓: 안쪽 포켓 2개
* 색상: 그레이
* 무게: 650g



상품 평점 및 후기


죄송하지만 주어진 정보에는 상품평이나 평점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사용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후드 티의 단열 소재는 무엇인가요?
A. 합성 폴리에스터 필

Q. 쉘 원단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A. 아니요, 쉘 원단은 방수 기능이 없습니다.

Q. 후드에 조절이 가능한가요?
A. 네, 후드에 조절 가능한 코드가 있습니다.

Q. 이 후드 티는 어떤 기온에 적합한가요?
A. 중간 정도의 기온(화씨 30~50도)에 적합합니다.

Q.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세탁기에서 찬물로 부드럽게 세척하고 낮은 온도에서 건조하십시오.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구매 시 고려사항


제품명: [해외] Patagonia Diamond Quilted Insulated Bomber Hoodie - Men's

구매 시 확인 항목:

* 사이즈와 핏: Patagonia 사이트 또는 리뷰를 참조하여 자신의 신체 측정치에 가장 잘 맞는 사이즈를 확인하세요.
* 소재: 내구성과 따뜻함을 위한 재료를 확인하세요. 이 제품의 경우, 겉감은 폴리에스터 립스톱, 안감은 러플드 나일론입니다.
* 중서: 이 제품에는 합성 보온재인 프리마로프트 골드가 사용됩니다. 보온력과 팩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 특징: 후드, 지퍼, 주머니 등의 특징을 확인하세요.
* 가격: 제품 가격과 배송비를 확인하세요.
* 평가와 리뷰: 다른 고객의 평가와 리뷰를 참조하여 제품의 품질과 성능에 대해 알아보세요.


관련상품


[해외] 파타고니아 Patagonia Diamond Quilted Insulated Bomber Hoodie - Men's 320,000

파타고니아 남성 다이아몬드 퀼티드 봄버 후디 후드점퍼 경량점퍼 27610 187,740

파타고니아 남성 클래식 레트로 X 플리스 후리스 자켓 내추럴 23056-NAT 438,900

파타고니아 여성 라달리 패딩 자켓 27690 177,900

(고고빈티지)파타고니아 여S 구스패딩 점퍼 130,000

[파타고니아] 맨즈 레트로 파일 플리스 집업 (22801 BLK) 298,000

스노우피크 국내매장판 랜드 경량 다운 자켓 Khaki 200,770

파타고니아 여성용 플로럴 안감 퀼팅 누빔 자켓 3종 258,000

파타고니아 23FW 멘즈 피츠 로이 다운 후디 85500O7GH 763,100

맨즈 클래식 레트로 X 집업 자켓 (23056 NEWA) 318,4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