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럭셔리한 타이멕스 Tribute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9 02:33

본문

상품 설명


타임렉스 트리뷰트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을 소개합니다

진정한 대학 스포츠 팬을 위한 시간계입니다. 타임렉스의 트리뷰트 대학 스카우트 워치는 Texas A&M Aggies 팀에 자랑스럽게 빠진 분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특징:

* 클래식한 디자인: 블랙 패브릭 스트랩과 레드 및 블랙 악센트가 어우러진 세련되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 40mm 케이스: 크기가 적당하여 손목에 꼭 맞습니다
* 쿼츠 운동: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안정적인 쿼츠 운동
* 텍사스 A&M Aggies 로고: 6시 방향에 자수된 텍사스 A&M Aggies 로고로 팀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세요

이 시계는 축구 경기장에서나 교실에서나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액세서리로 완벽합니다. Texas A&M Aggies 팬에게 선물하거나 자신의 컬렉션에 추가하세요.

타임렉스 트리뷰트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으로 대학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타이멕스 트리뷰트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

개요

타이멕스의 트리뷰트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은 전설적인 텍사스 A&M 애기스 학교 정신을 담은 스타일리시하고 내구성 뛰어난 시계입니다. 클래식한 군사적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현대적인 소재와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이 시계는 타이멕스의 유산과 텍사스 A&M의 자부심을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특징

* Texas A&M Aggies 로고: 시계의 다이얼에는 애기스 학교의 대표적인 로고가 자랑스럽게 새겨져 있습니다.
* 내구성 있는 패브릭 스트랩: 튼튼하고 편안한 녹색 패브릭 스트랩은 액티브한 생활 방식에 완벽한 옵션입니다.
* 고정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40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로 내구성과 스타일이 결합되었습니다.
* 쿼츠 운동: 높은 정확도와 신뢰성을 보장하는 쿼츠 운동을 탑재했습니다.
* 방수: 최대 30m(99피트)까지 방수되어 일상적인 노출로부터 시계를 보호합니다.
* 인디그로(Indiglo) 나이트라이트: 어두운 곳에서도 시계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Indiglo 나이트라이트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 히스토리크 디자인: 클래식한 군사적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텍사스 A&M의 유산을 기립니다.

스펙

* 케이스 지름: 40mm
* 케이스 두께: 8mm
* 케이스 소재: 스테인리스 스틸
* 스트랩 소재: 패브릭
* 스트랩 너비: 20mm
* 무브먼트: 쿼츠
* 방수 레벨: 30m(99피트)
* 기능: 날짜 표시, Indiglo 나이트라이트

타이멕스 트리뷰트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은 애기스 학교 정신을 자랑스럽게 선보일 수 있는 타임피스입니다. 내구성, 스타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이 시계는 열렬한 텍사스 A&M 팬이나 군사적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타이멕스 Tribute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

타이멕스의 치명적인 Tribute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시계는 텍사스 A&M 애기스에 대한 당신의 자부심을 세상에 보여줄 것입니다. 이 클래식한 시계는 40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내구성 있는 패브릭 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믿을 수 있는 쿼츠 무브먼트는 정확한 시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긁힘에 강한 미네랄 유리 렌즈는 와이어트 얼프(Wyatt Earp)처럼 든든하게 당신을 지켜줄 것입니다.

이 시계는 텍사스 A&M 애기스의 상징적인 로고와 색상이 세심하게 장식되어 팀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매 경기일이든 평범한 날이든 이 시계를 착용하면 책임감 있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타이멕스의 Tribute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시계는 워너비 캐디에서부터 교수님에 이르기까지 모든 애기스 팬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여 당신의 애기스 자부심을 표현하세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시계의 직경은 얼마입니까?
답변: 40mm

2. 무브먼트는 무엇입니까?
답변: 쿼츠

3. 스트랩은 무엇으로 만들어졌습니까?
답변: 패브릭

4. 이 시계는 방수입니까?
답변: 이 질문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5. 배터리 수명은 얼마입니까?
답변: 이 질문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타이멕스 트리뷰트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 구매 시 확인 사항:

* 사이즈: 40mm 케이스 크기가 손목에 잘 맞는지 확인
* 무브먼트: 쿼츠 무브먼트가 정확하고 신뢰할 만한지 확인
* 스트랩: 패브릭 스트랩이 편안하고 내구성 있는지 확인
* 클래스: "Texas A&M Aggies 클래식" 클래스가 원하는 디자인인지 확인
* 품질: 타이멕스의 평판과 시계 품질에 대해 조사
* 보증: 제조업체 보증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재료: 케이스와 스트랩에 사용된 재료가 내구성 있고 가벼운지 확인
* 가격: 시계 가격이 예산에 맞는지 확인
*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읽어 제품 성능과 품질에 대한 이해를 얻음
* 배송 정보: 배송 비용, 배송 시간 등을 확인


관련상품


티쏘 [티쏘] 클래식 드림 젠트_Classic Dream_T129.410.16.053.00 351,960

Timex Tribute 남성용 대학 스카우트 40mm 쿼츠 패브릭 스트랩 Texas A&M Aggies 클래식 88,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