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 당일발송 천연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CD-048 쓰부다이아 세팅 결혼 예물 프로포즈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01:5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특별한 사람을 위한 완벽한 선물을 찾고 계신가요?

저희는 당신의 사랑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마법 같은 반지를 소개합니다.

당일발송 천연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CD-048은 찬란하게 빛나는 천연 다이아몬드가 환상적인 쓰부다이아 세팅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세밀한 세공 덕분에 다이아몬드가 모든 방향에서 빛을 반사하는 숨막히는 찬란함을 선사합니다.

이반지는 결혼 제안에 이상적인 선택이며, 사랑의 영구성과 약속을 상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반지의 우아한 디자인은 장난기 있는 듯하면서도 세련되어 모든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천연 다이아몬드는 지속 가능하게 조달되었으며,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선물을 준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 당일발송 천연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CD-048을 주문하시고, 당신의 사랑을 영원히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로 표현하세요. 당신의 소중한 사람은 이 선물을 받고 감격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당일발송 천연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CD-048

특징:

* 고품질 천연 다이아몬드: 이 반지는 원산지가 명확한 천연 다이아몬드 1캐럿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맑고 반짝이는 보석으로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줍니다.
* 쓰부다이아 세팅: 다이아몬드는 세련된 쓰부다이아 세팅에 장착되어 빛의 굴절을 최적화하고 반짝임을 극대화합니다. 가늘고 우아한 밴드가 손가락에 부드럽게 어울립니다.
* 로맨틱한 의미: 이 반지는 결혼 예물이나 프로포즈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다이아몬드는 영원한 사랑과 헌신의 상징으로, 특별한 사람에게 당신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펙:

* 다이아몬드 크기: 1캐럿
* 다이아몬드 등급: SI1-SI2
* 색상: H-I
* 컷: 매우 좋음
* 밴드 재질: 14가지 화이트 골드
* 밴드 폭: 2mm

추후정보:

* 이 반지는 당일 발송되어 중요한 순간에 제때 도착할 수 있습니다.
* 크기 조절이 가능하여 손가락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 제품은 우아한 선물 상자에 포장되어 고급스러운 선물 옵션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천연 다이아몬드 반지는 정말 멋집니다! 반지에 세워진 다이아몬드가 1캐럿이라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쓰부다이아 세팅이 반지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결혼 예물이나 프로포즈에 딱입니다. 품질도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치가 좋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당일 발송이란 정말 다음 날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A. 네, 해당 반지는 당일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이 접수된 다음 날에 배송됩니다.

Q. 천연 다이아몬드입니까?
A. 예, 해당 반지의 중심 돌은 1 캐럿 크기의 천연 다이아몬드입니다.

Q. 쓰부다이아 세팅이란 무엇인가요?
A. 쓰부다이아 세팅은 다이아몬드가 4개의 그립(팔)으로 고정되는 세팅 방식으로, 다이아몬드의 빛과 반짝임을 최대화합니다.

Q. 결혼 예물이나 프로포즈에 적합한가요?
A. 예, 해당 반지는 결혼 예물이나 프로포즈 반지로 인기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에 완벽합니다.

Q. 제품에 인증서가 제공되나요?
A. 예, 해당 반지에는 다이아몬드 정보와 반지 세부 사항이 포함된 인증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천연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CD-048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다이아몬드 정보:
* 캐럿 무게
* 명확도
* 색상 등급
* 컷 등급
* 금속 유형:
* 금, 백금, 실버 등
* 반지 크기:
* 손가락 크기에 맞는가?
* 설정:
* 츠부다이아 세팅이 원하는 스타일인가?
* 배송:
*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
* 반품 정책:
* 만족하지 않을 경우 반품 가능한가?
* 증명서:
* 다이아몬드의 진위를 증명하는 인증서가 있는가?
* 리뷰:
*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제품 품질 및 판매자 신뢰성 확인
* 가격:
* 가격이 합리한가?


관련상품


로이드 여성용 스몰 탄생석 14K 체인링 반지 2mm LRS21052G 39,900

골드앤 14K 트윈 탄생석 반지 행운 복 생일 기념일 선물추천 포인트 데일리 고급 108,900

당일발송 천연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CD-048 쓰부다이아 세팅 결혼 예물 프로포즈 3,180,000

반지소 올랑 925실버 천연 원석 탄생석 여자 은반지 23,800

디그레이 실버925 탄생석 물고기 행운 은반지 (12색 택1) 9,900

???? ??925 ?? ?? ?? ??? ????? ??? 12,500

새미쥬얼리 14k 18k 포인업 탄생석 컬러스톤 체인 반지 34,900

자수정반지 탄생석 자수정 남자 보석 자개 반지 여성용 고급 물방울 모양의 실버 컬러 16,200

골드앤 18K 트윈 탄생석 반지 행운 복 생일 기념일 선물추천 포인트 데일리 고급 152,900

세인트메리 [1+1] silver 925 다이아 커팅 순은 애끼 검지 엄지 실반지 8,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