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신선한 품질과 디자인 카시오 에디피스 남성 블루투스 메탈 손목시계 ECB-900DB-1B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8 21:06

본문

상품 설명


-*반짝이는 블루투스 스마트 기어로 시간을 지배하세요!*

새로운 카시오 에디피스 ECB-900DB-1B 남성 블루투스 메탈 손목시계를 소개합니다. 현대적인 스타일과 첨단 기술이 완벽하게 조화되어 모든 남성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입니다.

힘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

이 견고한 시계는 내구성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으로 제작되어 모든 모험에 견딜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딥 블루 다이얼은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며, 대담한 메탈릭 디테일이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스마트 기술

ECB-900DB-1B는 단순한 시계가 아닙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다양한 기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알림, 세계 시계, 폰 파인더를 손목에서 편리하게 제어하세요.

정확성과 편의성

이 시계는 소형의 원자 시계와 동기화된 멀티밴드 6 모듈을 갖추고 있어 세계 어디에서나 놀라운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쉽게 조절 가능한 브레이슬릿과 100m 방수 기능으로 편안함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선물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카시오 에디피스 ECB-900DB-1B 남성 블루투스 메탈 손목시계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모든 남성에게 이상적인 선물입니다. 자신에게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여 시간을 지배하는 기쁨을 경험하게 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카시오 에디피스 ECB-900DB-1B는 강인함과 기능성을 겸비한 남성용 블루투스 스마트워치입니다.

특징:

* 블루투스 연결성: 스마트폰과 페어링하여 통화, 문자 메시지 알림, 이메일 알림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 세계 시간: 39개의 도시 및 세계 표준시를 표시합니다.
* 스톱워치: 1/100초까지 측정 가능한 분할 및 누적 스톱워치 기능이 있습니다.
* 타이머: 최대 60분까지 설정 가능한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있습니다.
* 알람: 5개의 독립적인 알람을 설정하여 시간에 맞춰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자동 캘린더: 날짜와 요일을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 10気압 방수: 수영이나 다이빙과 같은 수중 활동에 적합합니다.

스펙:

* 베젤 재질: 스테인리스 스틸
* 밴드 재질: 레진
* 유리 재질: 미네랄
* 케이스 크기: 50.4mm x 48.5mm x 12.5mm
* 무게: 150g
* 배터리 수명: 일반 사용 시 약 2년, 에너지 절약 모드 시 약 3년
* 블루투스 버전: 4.0
* 호환 운영 체제: iOS 11 이상, Android 6 이상

디자인:

카시오 에디피스 ECB-900DB-1B는 스포티하고 강인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블루 베젤과 밴드가 어두운 시계면과 대비를 이루어 눈에 띕니다. 넓은 버튼과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명확한 가독성을 제공합니다.

적용:

카시오 에디피스 ECB-900DB-1B는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 일상적인 착용에 적합한 다용도 스마트워치입니다. 강인한 구조, 블루투스 연결성, 다양한 기능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카시오 에디피스 ECB-900DB-1B 블루투스 메탈 손목시계 사용 후기

카시오의 에디피스 ECB-900DB-1B는 세련되고 기능적인 블루투스 손목시계입니다.

디자인:
이 시계는 매끄러운 검은색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이 다이얼을 감싸고 있으며, 세련되고 남성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검은색 가죽 스트랩은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기능:
이 시계의 가장 두드러진 기능은 내장 블루투스입니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과 페어링하여 알림, 문자 메시지,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과 날짜를 자동으로 동기화하고, 시계를 찾는 기능도 있습니다.

사용성:
이 시계는 사용하기 매우 간편합니다. 크라운과 버튼이 명확하게 레이블되어 있으며, 사용자 설명서를 참고하지 않고도 모든 것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원활하고 안전합니다.

정확성:
카시오는 정확성으로 유명하며, ECB-900DB-1B도 예외가 아닙니다. 석영 무브먼트는 매우 정확하며, 시간을 정확하게 유지합니다.

내구성:
이 시계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와 미네랄 크리스탈 유리는 일상적인 마모와 긁힘으로부터 시계를 보호합니다. 또한 방수 기능이 있어 물에 잠길 염려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카시오 에디피스 ECB-900DB-1B 블루투스 메탈 손목시계는 기능적이며 세련된 선택입니다. 블루투스 기능, 우수한 정확성, 내구성으로 이 시계는 일상생활이나 특별한 행사 모두에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시계는 Bluetooth를 지원하나요?
A. 예, 카시오 에디피스 ECB-900DB-1B는 Bluetooth 4.0 LE를 지원합니다.

Q. 이 시계의 베젤 재질은 무엇인가요?
A.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시계의 방수 기능이 어느 정도인가요?
A. 시계는 100미터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Q. 이 시계는 어떤 운영 체제와 호환되나요?
A. 시계는 iOS 10 이상과 Android 6.0 이상과 호환됩니다.

Q. 이 시계에 어떤 기능이 있나요?
A. 시계에는 Bluetooth 연결, 세계 시간, 스톱워치, 타이머, 알람, 전화 수신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카시오 에디피스 남성 블루투스 메탈 손목시계 ECB-900DB-1B 구매 시 확인 항목

* 진품성: 공식 카시오 판매점이나 공인 대리점에서 구매하세요.
* 모델 번호: 제품에 명시된 모델 번호가 ECB-900DB-1B인지 확인하세요.
* 사이즈: 손목에 잘 맞는 사이즈인지 확인하세요.
* 재질: 케이스와 밴드 재질이 제품 설명에 명시된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색상: 원하는 색상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기능: 블루투스 연결, 세계 시간, 스톱워치, 알람 등 원하는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보증: 제품에 보증이 부여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읽어 제품 성능 및 품질을 확인하세요.
* 가격: 시장 가격 대비 합리한 가격인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Cogot 남성 브랜드 시계 방수 야광 패션 캘린더 쿼츠 시계 20,730

스위스 브랜드 OUPINKE 자동 기계식 남성용 시계 방수 해골 야광운 시계 OUPINKE 남성 멀티펑션 메탈시계 292,000

카시오 에디피스 남성 블루투스 메탈 손목시계 ECB-900DB-1B 240,000

카시오 다이버룩 남성 스포티 캐쥬얼 메탈시계 41,000

남자 메탈 손목 시계 33,880

Cogot 남성 시계 브랜드 시계 방수 야광 쿼츠 패션 시계 27,730

Cogot 남성시계 브랜드시계 야광 방수시계 클래식 시계 28,700

포체밀라노 남성용 크로노그래프 메탈시계 41mm FM7608 + 공구 세트 119,000

카시오 흑새치 청새치 다이버 메탈시계 4종 (정규출시) 109,000

카시오 AQ-230A-7 카시오시계 CASIO 남녀공용 아날로그 디지털 시계 45,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