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트렌디하고 독특한 미호요 붕괴3 키아나 신염의 율자 더플백 겸용 백팩 가방 굿즈 찐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8 19:21

본문

상품 설명


게이머와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 팬들에게 필수 아이템인 미호요 "붕괴3 키아나 신염의 율자 더플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스タイ리시한 백팩은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두플백입니다. 학교, 직장,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죠.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인기 게임 캐릭터 키아나 카슬라나의 신염의 율자 의상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밝은 빨간색과 검은색의 대비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복잡한 디테일이 애니메이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추가 기능으로는 조절 가능한 어깨 끈, 편안한 쿠션 패드, 여러 개의 포켓이 있습니다. 중요한 물건을 안전하고 쉽게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더플백은 "붕괴3"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완벽한 수집품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로 하거나 개인 소장품으로 갖추는 데도 좋은 선택입니다.

지금 바로 이 미호요 "붕괴3 키아나 신염의 율자 더플백"을 구매하고 스타일과 애니메이션 사랑을 자랑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미호요의 인기 모바일 게임 "붕괴3"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한 명인 키아나가 등장하는 이 아름다운 더플백은 팬들이 열망하던 소장품입니다. 신염의 율자의 화려한 색상과 멋진 디자인으로 영감을 받은 이 가방은 스타일과 기능성을兼備한 걸작입니다.

가방의 넓은 내부는 여러 개의 지퍼형 주머니와 패드가 들어 있어 노트북이나 태블릿과 같은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튼튼한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방수성이 뛰어나 소중한 물건을 요소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러나 이 더플백의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그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키아나의 상징적인 검인 신염의 율자의 화려한 무늬와 섬세한 디테일이 수놓여져 있습니다. 가방에 금속 장식이 추가되어 세련되고 세련된 터치가 더해졌습니다.

이 더플백은 백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성을 겸비했습니다. 조절 가능한 어깨 스트랩을 장착하여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좌우 대칭적인 디자인 덕분에 어깨에 메었을 때나 손에 들었을 때나 똑같이 멋지게 보입니다.

스펙:

* 제품명: 미호요 붕괴3 키아나 신염의 율자 더플백 겸용 백팩 가방
* 재질: 폴리에스터, 나일론
* 크기: 45cm x 30cm x 15cm
* 무게: 약 0.6kg
* 특징:
* 넓은 내부와 지퍼형 주머니
* 패드가 들어간 노트북 및 태블릿 보관 공간
* 신염의 율자 디자인의 화려한 무늬
* 금속 장식
* 조절 가능한 어깨 스트랩
* 백팩으로도 사용 가능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백팩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2.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내구성이 좋은가요?
3. 얼마나 많은 물건을 담을 수 있나요? 노트북은 넣을 수 있나요?
4. 가방 옆에 있는 벨크로로 무엇을 부착할 수 있나요?
5. 이 백팩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답변:**

1. 이 백팩의 크기는 약 길이 43cm x 너비 30cm x 두께 15cm입니다.
2. 이 백팩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3. 이 백팩은 여러 구획으로 구성되어 책, 필기구, 스낵 등의 필수품을 쉽게 담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슬리브는 최대 15인치 노트북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4. 가방 옆의 벨크로는 키체인, 잡지 홀더, 작은 물병 가방 등의 액세서리를 부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이 백팩은 방수 기능이 있지만 폭우나 침수에 노출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미호요 붕괴3 키아나 신염의 율자 더플백 겸용 백팩 가방 구매 시 확인할 항목:

* 재질: 내구성과 견고성을 보장하는 고품질 재질 사용 여부
* 크기: 용도에 맞는 적절한 크기 여부
* 용량: 필수품이나 개인 물품을収納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 여부
* 디자인: 키아나 신염의 율자 캐릭터 또는 모티프가 정확하게 반영되었는지 여부
* 편안함: 어깨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견고한 어깨 스트랩과 등받이 패딩 여부
* 다목적성: 더플백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방이나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지 여부
* 내구성: 장기간 사용해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재질과 구조 여부
* 세부 사항: 지퍼나 버클과 같은 작은 부품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여부
* 정품성: 공식 미호요 제품인지 확인 여부
* 가격: 시중 가격과 비교하여 적절한지 여부


관련상품


[공항유심센터] 일본유심 무제한 인천공항 수령무료 14,900

반디 완구 드림공항 4종 세트 11,000

탈리 브리즈 하트 미니 토트백 108,800

미호요 붕괴3 키아나 신염의 율자 더플백 겸용 백팩 가방 굿즈 76,100

밸류 스텐기리 천공드릴날 5종 세트 40007 7,300

바니랜드 공항 리무진버스 작동완구 25,900

블링앤쥬 드래곤백 트리플 점프 미니 사이즈 호환 이너백 13,900

심플 비천공 번호판가드 2개 1세트(앞뒤1세트) 6,200

저스트. 킵. 바잉.:당신을 부자로 만들어줄 3개의 단어 17,820

후지모토 타츠키 단편집 22~26 5,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