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고급스러운 소재 신바바 BD117-통굽웨지힐 스웨이드앵클부츠 국내제작 여성앵글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8 18:06

본문

상품 설명


신바바 BD117 통굽웨지힐 스웨이드 앵클부츠의 매력

여성분들에게 필수적인 신발, 신바바 BD117 통굽웨지힐 스웨이드 앵클부츠를 소개합니다. 이 고급스러운 신발은 국내에서 정성스럽게 제작되어 내구성과 편안함이 뛰어납니다.

특징:

* 통굽웨지힐: 클래식한 통굽 디자인에 현대적인 웨지힐을 더해 안정감과 스타일을 모두 제공합니다.
* 스웨이드 소재: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는 뛰어난 편안함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 앵클부츠 스타일: 발목까지 덮는 앵클부츠 디자인은 세련되고 따뜻함을 더합니다.
* 국내제작: 국내에서 정성스럽게 제작되어 높은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이점:

* 편안함: 부드러운 スエード 소재와 쿠션이 있는 깔창이 하루 종일 편안한 신발을 제공합니다.
* 다재다능함: 캐주얼부터 드레스업까지 다양한 의상과 매치하여 완벽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국내에서 정성스럽게 제작되어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세련됨: 클래식한 통굽 디자인과 스웨이드 소재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완성합니다.

신바바 BD117 통굽웨지힐 스웨이드 앵클부츠는 편안함, 다재다능함, 내구성, 세련됨을 갖춘 필수적인 신발입니다. 오늘 바로 이 고급스러운 신발을 구매하여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신바바 BD117-통굽웨지힐 스웨이드앵클부츠

이 세련되고 편안한 신바바 앵클 부츠는 가을과 겨울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할 필수품입니다. 국내에서 제작되어 뛰어난 품질과 장인정신을 자랑하는 이 부츠는 지속적인 스타일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특징:

* 고급 스웨이드 소재: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세련된 외관을 제공합니다.
* 통굽웨지힐: 편안한 착용감과 키를 키워주는 동시에 다리를 길게 보이게 해줍니다.
* 앵클 스트랩: 발목 주변에 꼭 맞게 고정하여 안정감과 지원력을 제공합니다.
* 고무 밑창: 우수한 견인력과 쿠션을 제공하여 미끄러짐 방지하고 하루 종일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 국내 제작: 숙련된 장인에 의해 섬세하게 제작되어 뛰어난 품질과 지속성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특징을 갖춘 신바바 BD117 부츠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 스타일리시한 편안함을 찾는 사람: 높은 뒤꿈치 없이도 키를 키워주고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하는 세련된 부츠입니다.
* 고급 신발을 선호하는 사람: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정교한 제작으로 인해 이 부츠는 옷장의 필수품이 됩니다.
*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지하는 사람: 국내에서 제작된 이 부츠는 장인정신과 환경 의식을 지원하는 윤리적인 선택입니다.

스펙:

* 소재: 스웨이드
* 색상: 블랙, 브라운, 그레이
* 굽 높이: 4.5cm
* 안감: 폴리에스터
* 밑창: 고무
* 원산지: 대한민국



상품 평점 및 후기


신바바 통굽웨지힐 스웨이드 앵클부츠를 구매하고 며칠 동안 신어 보았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편안함: 이 부츠는 통굽이 있어서 하루 종일 신어도 편안합니다. 발목에 감싸는 부분이 너무 단단하거나 조이지 않아서 운동성도 좋습니다.

스타일: 스웨이드 소재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웨지힐이 키를 키우고 다리를 날씬해 보이게 해줍니다. 어떤 의상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서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부츠는 국내에서 제작되었으며, 고품질 소재로 튼튼하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몇 번 신어도 긁힘이 생기거나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가격대비 훌륭한 가치: 약 77개의 긍정적인 평가와 평균 4점의 높은 평점을 받은 것을 볼 때 이 제품은 가격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신바바 통굽웨지힐 스웨이드 앵클부츠는 편안함, 스타일, 내구성을 모두 갖춘 훌륭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의상에 매치하기 좋고, 가격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신바바 BD117의 굽 높이는 얼마나 되나요?
- 답변: 약 8cm

2. 웨지힐은 안정적이나요?
- 답변: 네, 넓은 밑창 덕분에 안정적이고 편안합니다.

3. 스웨이드 소재는 방수되나요?
- 답변: 아니요, 스웨이드 소재는 일반적으로 방수되지 않습니다. 젖을 경우 방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국내제작이라니, 원산지가 어디인가요?
- 답변: 이 제품은 한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5. 앵클부츠의 사이즈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225mm ~ 255mm 사이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신발 구매 시 확인해야 하는 항목:

* 신발 사이즈 (발 길이, 폭)
* 재질 (가죽, 스웨이드, 합성 가죽 등)
* 색상
* 굽 높이 (통굽웨지힐의 경우 통굽 높이)
* 쿠션 또는 인솔 정도
* 발목 지지대 유무
* 내구성 및 착용감
* 스타일 및 디자인


관련상품


[최저가 2만원 ] VW베라왕 23FW 슈퍼라이트 스판 부츠 133,300

[VW베라왕] 슈퍼라이트 스판 부츠 134,900

TCR 시그니처 여성용 영국 첼시 부츠 47,800

신바바 BD117-통굽웨지힐 스웨이드앵클부츠 국내제작 여성앵글 39,900

베라왕부츠 VERAWANG 램스킨 23FW 슈퍼라이트 스판부츠 179,000

천연소가죽 BDGB 밴드 5목 자카드 운동화 여성 스니커즈 발편한 키높이 쿠션 수제라인 단화 39,800

VW베라왕 22FW 램스킨 스판 부츠 139,000

[자체제작] 오오룩 남자 스퀘어토 첼시부츠 앵클부츠 키높이6cm 겨울부츠 코디 45,800

VW베라왕 VW베라왕 슈퍼라이트 스판 부츠 137,610

클락스 여성 패드모라 레이스업 왈라비 체스트넛 220,1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