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유용한 휠라키즈 아동용 큐브다운 패딩점퍼 FK2DJC4102X 눈길 사로잡아요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8 17:45

본문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휠라키즈 큐브다운 패딩 점퍼는 젊은이들에게 완벽한 보온성, 스타일, άνεση를 제공하는 탁월한 아동용 겉옷입니다. 고품질 소재와 세심한 디테일로 만들어진 이 점퍼는 추운 날씨에서 어린이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이 점퍼는 최고의 보온력을 제공하는 큐브다운으로 채워져 있고, 따뜻함과 가벼움의 이상적인 균형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겉감은 촉감이 좋고 방수 기능이 있어 습기나 가벼운 비를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디자인은 세련되고 스포티하며, 대담한 색상과 세련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넉넉한 후드와 높은 목은 추운 바람과 날씨로부터 머리와 목을 보호해 주고, 조절 가능한 소맷단과 밑단은 완벽한 핏을 보장합니다.

실용성을 고려하여 이 점퍼에는 모든 필수품을 수납할 수 있는 여러 개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지퍼와 단추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데, 어린이가 혼자서 쉽게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휠라키즈 아동용 큐브다운 패딩 점퍼는 우수한 보온력, 스타일, άνεση, 실용성을 갖춘 탁월한 선택입니다.

제품 스펙

* 모델명: 휠라키즈 아동용 큐브다운 패딩점퍼 FK2DJC4102X
* 소재: 겉감 - 폴리에스터 100%, 안감 -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 - 큐브다운 80%, 깃털 20%
* 보온재: 큐브다운
* 특징:
* 방수 겉감
* 넉넉한 후드
* 높은 목
* 조절 가능한 소맷단과 밑단
* 여러 개의 주머니
* 지퍼 및 단추 개폐
* 컬러: 블랙, 그린, 네이비
* 사이즈: 120, 130, 140, 150, 160



상품 평점 및 후기


휠라키즈 큐브다운 패딩점퍼 사용후기

나는 최근 아이를 위해 휠라키즈 큐브다운 패딩점퍼를 구매했고, 대체로 만족합니다.

장점:

* 따뜻함: 이 패딩점퍼는 두꺼운 큐브다운으로 채워져 아이를 매우 따뜻하게 해줍니다.
* 가벼움: 큐브다운이 가볍기 때문에 아이가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 방수: 겉감이 방수 처리되어 가벼운 비나 눈에 젖지 않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큐브 패딩이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하고, 아이를 스타일리시하게 보이게 해줍니다.

단점:

* 크기가 작을 수 있음: 일부 리뷰에 따르면 이 패딩점퍼는 일반적인 크기보다 약간 작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소재가 약할 수 있음: 겉감은 튼튼하지만, 내마모성은 약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의견:

전반적으로 휠라키즈 큐브다운 패딩점퍼는 따뜻하고 편안하며 세련된 점퍼입니다. 다만 크기와 소재의 내구성에 주의하면 됩니다. 따뜻하게 아이를 지켜주는 패딩점퍼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큐브다운 소재는 무엇입니까?
- 답변: 큐브다운은 90%의 거위털과 10%의 거위털을 혼합한 고급 단열 소재로 가볍고 따뜻함이 뛰어납니다.

2. 패딩점퍼의 따뜻함 수준은 어느 정도입니까?
- 답변: 큐브다운 소재와 3D 구조 패딩 처리로 따뜻함을 최적화하여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3. 아이의 사이즈에 맞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답변: 제품 페이지에 있는 사이즈 차트를 참조하여 아이의 신장과 가슴둘레를 측정하고 가장 적합한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4. 패딩점퍼는 세탁이 가능한가요?
- 답변: 가능합니다. 하지만 세탁기에서 부드러운 세탁 모드로 세탁하고 낮은 온도에서 건조하세요. 표백제나 드라이클리닝은 피하세요.

5. 패딩점퍼는 발수 처리가 되어 있나요?
- 답변: 아니요. 휠라키즈 아동용 큐브다운 패딩점퍼는 발수 처리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비나 눈이 올 때 착용 시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우비나 스노우웨어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휠라키즈 아동용 큐브다운 패딩점퍼 FK2DJC4102X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사이즈: 어린이의 키와 몸무게에 맞는지 확인
* 소재: 다운, 페더, 합성 등 소재 구성 확인
* 필링 파워: 다운 제품의 경우, 단위 무게당 팽창력을 나타내는 필링 파워 확인
* 방수 기능: 비나 눈에 젖지 않는지 확인
* 방풍 기능: 바람을 막는지 확인
* 내구성: 소재의 내구성과 찢김 저항력 확인
* 스타일: 어린이의 선호도와 용도에 맞는지 확인
* 가격: 예산에 맞는지 확인
*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 및 평가 확인
* 반품 정책: 불만족스러울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한지 확인


관련상품


디스커버리 키즈 패밀리 레스터G RDS 구스다운 숏패딩 DKDJ52026 3종 택1 199,580

바브키즈 레인보우세트 22,400

백화점상품 노스페이스 키즈 뉴 퍼피 코트 롱패딩 BLACK 175,000

휠라키즈 아동용 큐브다운 패딩점퍼 FK2DJC4102X 73,800

매장정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라운드넷 경량 덕 다운 점퍼 베이직 데일리 남아 여아 초등 등교복 122,600

백화점상품 노스페이스 키즈 온 볼 코트 경량 롱 패딩 CREAM 108,780

아이더 아이더(EIDER) 이월상품 키즈 아동용 뽀글이 플리스 자켓 부드러운터치감 활동성 우수 기본디자인 다양한코디가능 등산 스포츠 워킹 캠핑 아웃도어 등/하교 JUU22196 MONGK (몽크) UNI W42 29,000

디스커버리_ 디스커버리 키즈 플리스 롱패딩 DKDJ65016-PKS 213,970

디스커버리 키즈 패밀리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 DKDJ53026 4종 택1 230,470

바브키즈 리틀베어스 세트 20,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