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편백스토리 편백나무 히노끼 통원목 의자 친환경 통나무 의자 야외의자 플러스 알파 더 특별한 경험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22:24

본문

상품 설명


편백스토리의 편백나무 히노끼 통나무 의자: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진 편안한 휴식처

친환경적인 편백나무로 제작된 편백스토리의 히노끼 통나무 의자를 소개합니다. 이 의자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결합하여 야외 공간에 독특한 매력을 더합니다.

doğal소재의 아름다움:
자연의 향기와 질감을 담은 편백나무는 이 의자에 따뜻하고 친밀감 있는 느낌을 더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풍부한 목재무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름답게 변색되어 독특한 개성을 선사합니다.

편안한 휴식처:
공학적으로 설계된 통나무 좌석은 우수한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자연스러운 곡선은 몸에 편안하게 꼭 맞게 만들어 길게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야외 공간에 이상적:
편백나무 히노끼 통나무 의자는 습기와 풍화에 강하여 야외 공간에 완벽합니다. 정원, 파티오, 연못가 등에 배치하여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편안한 휴식처를 조성하세요.

친환경적 선택:
편백나무는 지속 가능한 자원으로, 우리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의자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통나무 의자의 천연 마감은 화학 물질이 없어 안전하고 건강한 선택입니다.

편백스토리의 편백나무 히노끼 통나무 의자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조화롭게 결합한 이상적인 야외 의자입니다. 오늘 바로 하나를 주문하여 야외 공간을 편안한 오아시스로 변신시키세요!



상품 상세 특징


편백스토리 편백나무 히노끼 통원목 의자

편백스토리 편백나무 히노끼 통원목 의자는 친환경적인 소재와 견고한 구조로 실외 생활에 이상적인 가구입니다.

주요 특징:

* 편백나무 소재: 편백나무는 부패성, 벌레 저항력, 날씨 내구성이 뛰어난 천연 소재입니다. 야외 환경에서 오랫동안 사용해도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 통나무 디자인: 이 의자는 자연스러운 통나무 모양을 유지하면서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여 독특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친환경적: 편백나무는 재생 가능한 천연 자원이며, 이 의자는 환경 친화적인 생산 방식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편안함: 의자의 곡선형 등받이는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며, 넓은 좌석 표면은 이완이나 사교 활동에 편안한 공간을 만듭니다.
* 다목적: 이 의자는 정원, 파티오, 베란다, 캠핑장 등 다양한 야외 공간에 적합합니다.

스펙:

* 소재: 편백나무
* 크기:
* 높이: 약 75cm
* 너비: 약 55cm
* 깊이: 약 60cm
* 무게: 약 15kg
* 내구성: 날씨 내구성, 부패성 및 벌레 저항력
* 조립: 부분 조립 필요 (손쉬운 조립 안내서 제공)



상품 평점 및 후기


편백스토리 편백나무 히노끼 통원목 의자

최근 편백스토리 편백나무 히노끼 통원목 의자를 구매했고,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의자는 고품질의 통원목으로 만들어져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편안한 좌면과 등받이가 장시간 앉아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편백나무 자체가 지닌 아로마는 방을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친환경적이어서 집과 환경 모두에 좋습니다.

의자는 조립이 매우 쉬웠습니다. 모든 부품이 잘 맞고, 몇 분 안에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지 모르겠지만, 실내에 두고 편안하게 책을 읽거나 낮잠을 자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편백스토리 편백나무 히노끼 통원목 의자는 가성비가 좋은 고품질 의자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편안하며, 집에 자연의 느낌을 더해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의자의 크기와 무게는 얼마인가요?
답변: 의자의 크기는 길이 40cm, 폭 40cm, 높이 45cm입니다. 무게는 약 10kg입니다.

2. 의자는 실내외 모두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예, 편백나무는 내구성과 방수성이 뛰어나 실내외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의자를 조립해야 하나요?
답변: 예, 의자는 간단한 조립이 필요합니다. 조립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4. 의자는 어떤 종류의 나무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의자는 내구성과 방충성이 뛰어난 편백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5. 의자는 얼마나 내구성이 있나요?
답변: 적절히 관리하면 편백나무 의자는 여러 해 동안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오일이나 밀봉제를 도포하면 방수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편백스토리 편백나무 히노끼 통원목 의자 친환경 통나무 의자 야외의자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원재료: 편백나무 또는 히노끼를 사용했는지 확인
* 크기: 사용자의 신체 크기와 공간에 맞는지 확인
* 무게: 너무 무거워 이동이 불편하지 않은지 확인
* 내구성: 야외에서 사용할 경우 습기와 햇빛에 견디는지 확인
* 마무리: 물 또는 얼룩에 강한 방수 또는 방오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 組立: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지 확인
* 편안함: 장시간 앉아도 편안한지 확인
* 가격: 예산에 맞는지 확인
* 배송: 배송 비용과 배송 시간을 확인
* 반품 정책: 구매 후 만족하지 않은 경우 반품이 가능한지 확인


관련상품


편백 히노끼 통나무 통원목 의자 스툴 빈티지 소품 117,000

편백나무 기본형 통원목 통나무 스툴 59,500

100% 천연 편백 통원목 통나무 스툴 피톤치드 인테리어 매장 소품 149,000

편백스토리 편백나무 히노끼 통원목 의자 친환경 통나무 의자 야외의자 90,000

편백나무 2kg+2kg 무료배송 14,990

통나무 스툴 정원소품 편백나무 고재스툴 카페 의자 5+1 35,600

통나무 스툴 정원소품 편백나무 고재스툴 카페 의자 5+1 133,600

피톤치드통나무 편백나무 스툴 통나무의자 통원목 원목의자 협탁 카페 49,900

의자 편백나무 피톤치드 통나무 스툴 침대협탁 원목 보조의자 화분 받침대 가죽공예 펀칭도마 30,410

편백 가죽공예용 통나무 펀칭도마와 의자 세트 16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