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현대적이고 세련된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메쉬 컴퓨터 게이밍 사무 사무용 중역 PC방 책상 편한 기능 필수템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12:39

본문

상품 설명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편안함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

친구 여러분, 오늘은 앉아서 일하거나 놀 때 궁극적인 편안함과 스타일을 선사할 혁명적인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바로 GM체어 광명의자 G900-MS입니다.

통기성 있는 메쉬 소재

이 의자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통기성 있는 메쉬 소재입니다. 이 소재는 뛰어난 공기 흐름을 제공하여 긴 시간 동안 앉아 있어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날이나 장시간의 게임 세션에도 이상적입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GM체어 G900-MS 의자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몸에 완벽하게 맞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높이, 등받이, 팔걸이를 통해 자신의 몸과 작업 공간에 맞게 완벽하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맞춤형 기능으로 허리 통증이나 근육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편안한 기능

이 의자는 편안함을 위한 혁신적인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메모리 폼 쿠션은 압력을 완화하고 몸에 편안하게 꼭 맞습니다.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는 목과 머리를 지원하여 긴 시간 동안 앉아 있을 때 피로를 줄입니다.

내구성과 스타일

GM체어 G900-MS 의자는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튼튼한 스틸 프레임과 고품질 가죽 소재는 수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집사무실, 게임룸, 심지어 사무실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편안함과 스타일의 궁극적 조화

GM체어 광명의자 G900-MS는 편안함, 스타일, 내구성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긴 시간의 작업이나 게임 세션을 위해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의자를 찾고 있다면 이 의자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GM체어 광명의자 G900-MS는 컴퓨터 게이머, 사무실 근무자 및 자택 근무자를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인체공학 사무실 의자입니다. 이 고급 의자는 최대한의 편안함과 지원을 제공하여 장시간 앉아 있을 때도 생산적이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의자의 돋보이는 특징은 통기성 메쉬 재료로 제작된 등받이와 좌석입니다. 이 소재는 뛰어난 환기를 제공하여 더운 온도에서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합니다. 등받이는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목, 허리, 어깨를 완벽하게 지지합니다.

의자에는 다양한 조절 기능이 있어 사용자의 신체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 높이, 좌석 높이, 팔걸이 높이를 조절하여 완벽한 인체공학적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목한 좌석 쿠션이 압력을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여 장시간 앉아 있을 때도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GM체어 G900-MS는 또한 내구성과 스타일이 뛰어납니다.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고밀도 폼 쿠션은 장기간 사용해도 지속적인 지원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의자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사무실, 집안, 심지어 게이밍 룸에도 잘 어울립니다.

스펙

* 이름: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 타입: 메쉬 컴퓨터 게이밍 사무 사무용 중역 PC방 책상 편안 기능의자
* 재질: 메쉬(등받이 및 좌석), PU 가죽(암레스트), 나일론(베이스)
* 프레임: 알루미늄 합금
* 가스 실린더: 클래스 4
* 조절 가능: 등받이 높이, 좌석 높이, 팔걸이 높이
* 최대 하중: 150kg
* 색상: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 치수:
* 전체: 64cm(폭) x 71-81cm(높이) x 73cm(깊이)
* 등받이: 54cm(폭) x 84cm(높이)
* 좌석: 54cm(폭) x 51cm(깊이)
* 팔걸이: 28-39cm(높이)
* 중량: 23kg
* 인증: BIFMA, TUV



상품 평점 및 후기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메쉬 사용후기

저는 최근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메쉬를 구매했고, 지난 몇 달 동안 사용해 본 후 다음과 같은 사용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메시 소재: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메시 소재입니다. 메시는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앉아 있어도 쾌적합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더위를 덜 느낄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의자는 허리와 목 부분을 완벽하게 지지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앉아 있어도 편안하고 피로를 덜 느꼈습니다.

조정 가능성:

의자는 높이, 허리 지지대, 등받이 각도를 모두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내 키와 체형에 맞게 맞춤 조정하여 완벽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건조한 상태 유지:

메시 소재 덕분에 의자가 빠르게 건조됩니다. 운동 후 앉거나 음료수를 쏟았을 때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구성:

의자는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지금까지 사용한 결과 매우 튼튼합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흔들림이나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전반적인 인상:

전반적으로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메쉬는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하고 지원력 있는 의자입니다. 통기성 있는 메시 소재, 인체공학적 디자인, 조정 가능성을 고려할 때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PC 방, 사무실, 홈 오피스 등 다양한 용도에 이상적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의자의 크기와 무게는 얼마입니까?
답변: 의자의 크기는 길이 65.5cm, 깊이 68cm, 높이 127cm입니다. 무게는 21.5kg입니다.

2. 의자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의자 프레임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고, 시트와 등받이는 통기성 메쉬로 만들어졌습니다.

3. 의자는 조절이 가능합니까?
답변: 네, 의자는 높이 조절, 등받이 기울기 조절, 팔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4. 의자는 조립이 필요합니까?
답변: 네, 의자는 약간의 조립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도구와 지침이 제공됩니다.

5. 의자의 보증 기간은 얼마입니까?
답변: 의자는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증이 적용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메쉬 컴퓨터 게이밍 사무 사무용 중역 PC방 책상 편안 기능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와 무게
* 소재 (프레임, 의자張り)
* 조절 가능성 (높이, 등받이, 팔걸이)
* 인체 공학적 지원 기능
* 조립 및 사용 편의성
* 내구성 및 안정성
* 색상 및 디자인
* 가격 및 비용 대비 가치


관련상품


체어클럽 M2 헤더형 블랙바디 메쉬의자 51,7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 ???? M-M100 ??? ?? ?? ??? ?? ?? PC??? 285,000

리니체 리클라이너 메쉬 침대형 컴퓨터 의자 LM710 책상 사무실 의자, 블랙 178,000

게이밍의자 라텍스 편한 컴퓨터 공부 사무용 의자 리클라이너 회전 리프트 시트 69,800

[3분조립] 패트라 에어린 책상 컴퓨터의자 사무용의자, 그레이 45,90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2,160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메쉬 컴퓨터 게이밍 사무 사무용 중역 PC방 책상 편한 기능, 다크그레이 328,000

린백 메쉬 사무용 의자 LR39HW 129,000

리니체 편한 메쉬 사무용 컴퓨터 의자 LS330 사무실 책상 학생 의자, 블랙 12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