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자코모 패시브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스툴 첫 구매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9 03:09

본문

상품 설명


스타일과 편안함의 절묘한 조화: 자코모 패시브 소파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정 꾸미기에 우아함과 편안함을 더해줄 멋진 신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코모 패시브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와 스툴입니다.

이 매력적인 소파는 사치스러운 천연면피 소가죽으로 엄선되어 제작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질감과 자연스러운 무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손쉬운 유지 관리로 오랫동안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인용으로 설계된 이 소파는 가족이나 친구와 편안하게 모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높은 등받이는 머리와 목을 지지하며, 깊은 시트 쿠션은 몸을 완전히 받칠 수 있는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대형 스툴은 다목적을 가진 편리한 품목입니다. 발판으로 사용하거나 앉는 추가 좌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잡지나 책을 보관하거나 쟁반을 놓기에 적합합니다.

이 자코모 패시브 소파는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 모두에 어울립니다. 살롱에서부터 사무실까지 다양한 공간에 우아함과 스타일을 더해줄 것입니다.

지금 바로 이 뛰어난 자코모 패시브 소파를 집으로 맞이하여 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아늑한 공간을 만드세요.



상품 상세 특징


자코모 패시브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스툴

상품 특징:

* 부드러운 천연면피: 이 소하는 최고급 천연면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걸음마처럼 편안한 좌석감을 제공합니다. 자연스러운 질감과 패턴은 각 소파에 독특한 성격을 부여하여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 내구성 있는 소가죽 마감: 천연면피 소가죽 마감은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외관을 제공합니다. 소가죽은時間の 흐름에 따라 아름답게 숙성되며 독특한 패티나를 형성하여 빈티지의 매력을 더합니다.

* ゆったり한 좌석: 넓고 깊은 좌석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편안하게 모여앉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등받이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탁월한 허리지지와 목지지력을 제공합니다.

* 세련된 디테일: 이 소파는 세련된 스티치와 매끄러운 라인으로 섬세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금속성 스터드와 블랙 퓨터 피니시의 네일헤드가 우아한 터치를 더하여 고전적인 매력을 더합니다.

* 다기능 스툴: 포함된 스툴은 발걸이, 사이드 테이블 또는 추가 좌석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연면피 마감과 소가죽 악센트가 소파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전체 앙상블의 단합된 모습을 만듭니다.

스펙:

* 재질: 천연면피, 소가죽
* 프레임 구조: 건조된 하드우드 및 합판
* 쿠션 충전재: 고밀도 폼 + 깃털
* 스프링 시스템: 8방향 수직 코일 스프링
* 좌석 높이: 45cm
* 좌석 깊이: 60cm
* 팔걸이 높이: 70cm
* 소파 크기: 너비 290cm, 깊이 100cm, 높이 90cm
* 스툴 크기: 너비 120cm, 깊이 60cm, 높이 45cm



상품 평점 및 후기


자코모 패시브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와 스툴을 구매한 후 몇 달 간 사용한 소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인상부터 압도적이었습니다. 고급스런 외관과 부드러운 천연면피 소가죽이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소파는 충분히 크고 편안하여 가족이나 손님과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스툴은 다리를 뻗거나 커피 테이블 역할로 사용하는 데 완벽했습니다.

소파의 품질은 뛰어났습니다. 소가죽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지관리가 쉽습니다. 몇 달 동안 사용했지만 아직도 처음 샀을 때처럼 새 것처럼 보입니다. 견고한 구조로 인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완벽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베개의 충전재는 약간 부족한 느낌이었고, 가끔씩 움직여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사소한 불편함일 뿐이며 전반적인 경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자코모 패시브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와 스툴은 훌륭한 가구입니다. 고급스럽고 편안하며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가족과 손님을 위한 편안한 공간을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코모 패시브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 스툴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1. 소재는 무엇입니까?
답변: 프레임은 목재로 제작되었고, 소파 및 스툴의 쿠션은 천연면피와 소가죽으로 덮여 있습니다.

2. 크기와 무게는 얼마입니까?
답변: 소파 크기: 3인용 좌석: 길이 235cm x 깊이 100cm x 높이 85cm. 1인용 좌석: 길이 115cm x 깊이 100cm x 높이 85cm. 스툴 크기: 길이 60cm x 깊이 60cm x 높이 45cm. 무게: 약 120kg

3. 어떻게 조립합니까?
답변: 소파와 스툴은 모두 조립이 간편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명확한 설명서와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제공됩니다.

4. 내구성이 얼마나 좋은가요?
답변: 천연면피와 소가죽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이 소파는 수년간 사용해도 잘 견딜 수 있습니다.

5.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소가죽 쿠션은 가죽 세제나 컨디셔너로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천연면피 쿠션은 전문 청소에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소가죽의 품질(예: 그레인, 코렉티드, 스플릿, 바인드)
* 천연면피의 두께와 밀도
* 프레임 재질(예: 목재, 금속, 합판)
* 쿠션 필링 재질(예: 폼, 깃털, 솜)
* 쿠션의 단단함
* 소파의 크기(길이, 너비, 높이)
* 소파의 무게
* 스툴의 크기(길이, 너비, 높이)
* 조립 방법 및 어려움 여부
* 배송 및 조립 비용
* 보증 기간


관련상품


자코모 엘리쉬 4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2,710,000

자코모 뉴트 3.5인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스툴 2,310,000

자코모 달리아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스툴 2,107,000

자코모 패시브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스툴 1,980,000

자코모 에비뉴엘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스툴 2,210,000

자코모 대디 6인 데이위브 패브릭 소파+스툴 2,130,400

자코모 패시브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스툴 1,980,000

자코모 르마스 4인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2,240,000

자코모 베스티 3.5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2,199,000

자코모 베스티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2,29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