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고급스러운 느낌과 디자인 동서가구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 방문설치 효율적인 사용법 간단하게 즐기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9 01:21

본문

상품 설명


동서가구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 방문설치 포함!

건강한 홈오피스 또는 공부 공간을 만드시겠어요? 동서가구의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를 소개합니다!

주요 특징:

* 밝은 LED 램프: 눈을 피로하지 않게 하여 집중력을 향상시킵니다.
* 넓은 책상 표면: 작업, 공부 또는 취미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 다용도 책장: 책, 서류, 장식품 등을 정리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합니다.
* 방문 설치: 전문 업체가 집까지 방문하여 번거롭지 않게 설치해 줍니다.

이 세트의 장점:

* 효율적인 공간 활용: 책상과 책장이 통합되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든 홈 데코에 어울립니다.
* 내구성 뛰어남: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장수명을 보장합니다.
* 방문 설치 편리함: 직접 설치할 필요 없이 전문가에게 맡길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오늘 바로 동서가구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를 주문하세요! 집에서의 업무 또는 공부 환경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보세요. 방문 설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번거로움 없이 멋진 홈오피스나 스터디룸을 갖출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동서가구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 방문설치

특징:

* 현대적인 디자인: 우아한 라인과 매력적인 LED 조명이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에 세련미를 더합니다.
* 다목적 성: 책상과 책장으로 구성된 세트로, 공부, 업무 또는 일반적인 보관에 이상적입니다.
* 방문 설치: 전문 설치사가 방문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설치합니다.
* 고품질 소재: 내구성과 사용 수명을 보장하는 고품질 목재와 금속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 조명 통합: 책상의 LED 조명이 작업 공간을 밝게 비춰주며, 책장의 조명이 책과 장식품을 아름답게 연출합니다.

스펙:

책상:

* 크기: 폭 1200mm x 깊이 600mm x 높이 750mm
* 소재: MDF, 메탈 프레임
* 특징: 슬라이딩 서랍 2개, 열린 선반 구역, LED 조명 통합
* 색상: 블랙, 화이트

책장:

* 크기: 폭 800mm x 깊이 300mm x 높이 1900mm
* 소재: MDF, 메탈 프레임
* 특징: 조절 가능한 선반 4개, 슬라이딩 도어 1개, LED 조명 통합
* 색상: 블랙, 화이트

설치:

* 방문 설치: 전문 설치사가 방문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 설치 시간: 약 1~2시간
* 비용: 무료 (제품 가격 포함)

추가 특징:

* 선반 조정 가능: 책장 선반은 다양한 높이로 조절하여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 슬라이딩 도어: 책장의 슬라이딩 도어는 편리하고 공간 절약적입니다.
* 안전 모서리: 책상과 책장의 모서리는 안전상의 이유로 둥글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동서가구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 방문설치 후기

저는 최근 동서가구의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를 구매했고, 지금까지 경험이 매우 훌륭했습니다.

설치 과정: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동서가구에서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주셨습니다. 설치 팀은 친절하고 전문적이었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모든 부품이 완벽하게 맞으며, 짧은 시간 안에 조립을 마쳤습니다.

디자인과 기능:

이 세트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내 홈 오피스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책상에는 작업 공간이 넓어서 편안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책장은 책, 서류, 기타 필수품을 정리하는 데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LED 조명:

책장의 LED 조명은 밤에도 밝은 조명을 제공해줍니다. 어두운 조명 속에서도 쉽게 책을 찾거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품질과 내구성:

제품은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책상과 책장 모두 견고하고 안정적이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고객 서비스:

동서가구의 고객 서비스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질문에 빠르게 답변해주었고, 설치 과정 내내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했습니다.

전반적인 경험:

동서가구의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뛰어난 품질, 기능성, 디자인을 갖춘 훌륭한 제품입니다. 설치 과정이 쉽고 고객 서비스도 우수합니다. 홈 오피스에 세련되고 실용적인 업그레이드를 찾고 있다면 이 세트가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세트의 치수는 얼마입니까?
답변: 책상은 너비 1200mm x 깊이 600mm x 높이 750mm, 책장은 너비 600mm x 깊이 400mm x 높이 1200mm입니다.

2. 책상에 서랍이 있습니까?
답변: 아니요, 이 책상에는 서랍이 없습니다.

3. LED 조명은 켜고 끄는 것이 가능합니까?
답변: 예, 책상에는 켜고 끄는 스위치가 있는 통합 LED 조명이 있습니다.

4. 방문 설치는 무료입니까?
답변: 예, 방문 설치는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주문한 제품이 도착하기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답변: 주문 처리 및 배송에는 일반적으로 1~2주가 걸립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동서가구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 방문설치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크기 및 치수 (책상, 책장 각각)
* 재질 (목재, 철 등)
* LED 조명 유무 및 기능
* 방문 설치 가능 여부 및 비용
* 조립 안내서 포함 여부
* 보증 기간
* 배송 비용 및 배송 기간
* 반품 및 교환 정책


관련상품


동서가구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 방문설치 224,000

동서가구 리빙스 LED 1200 정면 책상 책장 세트 방문설치 224,000

소담울 철제 고등학생책상 1인용 컴퓨터 게이밍 초등학생 중학생 거실 공부 테이블 데스크 194,900

퍼리든 엘릭코 책상 세트 일반형 1200 방문설치 199,000

퍼리든 엘릭코 책상 세트 일반형 1200 방문설치 199,000

포더홈 이든 1200 책상 + 4단 이동서랍 세트 방문설치 149,330

큐브 서랍형책상세트 123,000

이스마트 엘리트 와이드 930 독서실책상 + LED스탠드 150,000

서울대학교 학생평가단추천! 특허받은 기능성 독서실책상 225,470

이스마트 엘리트와이드 독서실책상1230/LED스탠드포함 책상 16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