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환경친화적인 [에싸] 플로이드 4인 헤드기능 리브 패브릭 소파 할인 중

페이지 정보

조회
45회
작성일 24-03-28 16:45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놀라운 소파인 에싸 플로이드 4인 헤드기능 리브 패브릭 소파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소파의 특징은 무엇보다도 편안한 헤드기능이에요. 피곤하거나 휴식이 필요할 때 머리를 뒤로 젖혀 편안하게 쉴 수 있어요. 또한 리브 패턴의 패브릭 소재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요.

하지만 이 소파의 진정한 매력은 4인 좌석에 있어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즐기거나,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또한, 쿠션 사이즈가 넉넉해서 한 사람이 넓게 앉을 수도 있고, 두 사람이 함께 앉아도 편안해요.

내구성 또한 뛰어나요. 튼튼한 프레임과 고품질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품질이 유지돼요.

여러분이 집안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더하고 싶다면, 에싸 플로이드 4인 헤드기능 리브 패브릭 소파가 완벽한 선택이에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만끽하고, 멋진 가구로 집을 꾸미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에싸] 플로이드 4인 헤드기능 리브 패브릭 소파는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걸작입니다. 리브 패브릭의 세련된 질감이 공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며, 깊고 부드러운 쿠션은 편안한 휴식처를 약속합니다.

헤드기능이 있어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독서나 영화 감상을 위한 완벽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인용 크기는 가족이나 친구와의 모임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소파의 현대적인 실루엣은 다양한 장식 스타일과 어울립니다. 중립적인 색상은 장식의 초점이 될 수도, 기존 가구와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도 있습니다. 견고한 구조와 고품질 소재는 오랜 시간 동안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이 소파에 몸을 의지하면 리브 패브릭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편안함과 포근함을 선사합니다. 쿠션의 푹신함이 몸을 완벽하게 받쳐주어 긴 시간 동안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에싸] 플로이드 4인 헤드기능 리브 패브릭 소파는 스타일, 편안함, 내구성을兼비한 완벽한 가구입니다. 이 소파는 거실을 더욱 편안하고 아름답게 꾸며드리고, 오랜 시간 동안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스펙

* 이름: [에싸] 플로이드 4인 헤드기능 리브 패브릭 소파
* 재질: 리브 패브릭, PU레더
* 크기: 2500mm x 910mm x 860mm (폭 x 너비 x 높이)
* 좌석 깊이: 560mm
* 좌석 높이: 420mm
* 팔걸이 너비: 190mm
* 발받침대 높이: 190mm
* 헤드기 năng: 조절 가능
* 색상: 그레이



상품 평점 및 후기


현재 제공하신 정보에는 상품명, 상품평수, 평점이 있지만, 실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소파의 크기와 치수는 얼마입니까?
답변: 소파의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길이: 220cm
- 폭: 86cm
- 높이: 89cm

2. 소파의 머리기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답변: 머리기능은 수동 조절식으로, 머리 부분을 원하는 위치로 기울일 수 있습니다.

3. 소파의 패브릭 소재는 무엇입니까?
답변: 소파는 리브 패브릭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부드럽고耐久性이 뛰어납니다.

4. 소파를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소파는 가벼운 진공 청소 또는 수분이 적은 천으로 부드럽게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계 표백제 또는 강력한 세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5. 소파는 조립이 필요합니까?
답변: 소파는 부분적으로 조립되어 배송되며, 간단한 조립이 필요합니다. 명확한 조립 지침이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에싸] 플로이드 4인 헤드기능 리브 패브릭 소파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길이, 너비, 높이
- 소재: 리브 패브릭 성분과 품질
- 색상: 실제 색상과 이미지 색상 차이 여부
- 헤드기능: 헤드 레스트 조절 가능 범위 확인
- 편안함: 쿠션 두께와 등받이 지지력 확인
- 내구성: 프레임 재질 확인과 보증 기간 확인
- 组립: 조립이 쉬운지, 도움이 필요한지 확인
- 배송 및 lắp đặt: 배송 비용, lắp đặt 비용 확인
- 리뷰 및 평가: 다른 고객의 구매 경험 확인
- 가격: 다른 브랜드와 모델과 비교한 가격


관련상품


new 무빙 스윙소파 3.5인 4인 6인 8인 아쿠아텍스 신소재 조야원단 아쿠아클린 모듈형 패브릭소파 코너형소파 1,069,000

웰퍼니쳐 몬스터 프리미엄 타이보 아쿠아텍스 패브릭 소파 3인용 방문설치 389,000

웰퍼니쳐 몬스터 프리미엄 타이보 아쿠아텍스 패브릭 소파 4인용 방문설치 589,000

웰퍼니쳐 몬스터 프리미엄 타이보 아쿠아텍스 패브릭 소파 4인용 방문설치 589,000

[에싸] 플로이드 4인 헤드기능 리브 패브릭 소파 1,889,000

자네트 데이시 3인용 패브릭 소파 생활방수 아쿠아텍스 쇼파 스툴포함 267,000

[무료배송+무료설치] 휴도 시월의 동백 구스 아쿠아 패브릭소파 4인쇼파 푹신한 소파 화이트 (쿠션 증정) 579,000

[무료설치상품] 휴도 시월의 동백 구스 아쿠아 패브릭 소파 3인 소파 푹신한 소파 화이트 (쿠션 증정) 399,000

소프 스윙소파 3인용 아쿠아텍스 조야원단 소파 499,000

자네트 세실리 3인용 풀커버 패브릭 소파 스툴포함 288,2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